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가 쓰는 블록체인 글들의 출처는 어디게요? (영업 비밀)

in #kr6 years ago

정말 존경스럽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잘 정리해 주셨네요.
블럭체인에 대해서 이렇게 생생하게 이해하면서 읽은적은 처음인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포스팅 꼬옥 부탁 드립니다. (열혈팬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Sort:  

아이고 과분한 칭찬 감사드립니다. 존경받을 정도로 대단한 건 정말 아닙니다. ㅎㅎ
예전 글에도 밝혔듯이 저는 인문학도 입니다. IT 계열이 아니라요.
그래서 기술을 이해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험때문인지 어떻게 하면 글을 쉽게 쓸까 습관적으로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그래서 잘 이해했다고 해주시는 피드백이 제일 좋습니다 ^^
앞으로도 열심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심가져주시니 제가 감사드리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