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복귀하고 친구를 만나서 먹은 연어를 올리려 합니다!!

1518181210098.jpg

살점이 이렇게 큰 연어는 처음 먹어 봤어요!!
한입 먹어봤는데 입에서 사르르 녹고 너무 통통하니 단백하고 쫄깃 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연어살이 아주 그냥 살아있군요...
토실토실한 연어살에 침 한번 흘리고 갑니다.
연아사랑 나라사랑.

ㅋㅋㅋㅋㅋ 연어사랑 나라사랑! 맞는말인것 같아요

살점이 큰연어는 첨본거같네요^.^
통통하니 한점먹어보고 싶네욤
소통자주해요

저도 저렇게 큰건 첨먹어 봐요!
자주 소통해요!

비주얼이 참극강이네요ㅎㅎ

너무 맛있어요!! 저렇게 통통한건 첨먹어봤어요!

하.. 방금 입에 침고였어요 ㅠㅠ

ㅋㅋㅋ 저도 보자마자 침고여서 바로 먹어버렸어요

우와 완전 통통하네요! 연어 완전좋아요♡

연어 너무 맛있어요 ㅜㅜ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저거 가격은 얼마죠?

ㅋㅋㅋ감사합니다!! 5만원가까이주고 먹은것같아요!ㅋㅋㅋ

와 도톰하고 씹는맛이 아주 좋아 보이네요~

너무 맛있어요!! 씹는맛이 일품 입니다!

무슨 참치가 살점이....

살점이 아주 통통해요 ㅋㅋ 넘나 맛있어요!

와 비쥬얼은 제주에서 드신 것 같은 느낌인데요~? 주소도 함께 올려주시면 먹스팀에 반영됩답니다~:)!

대전 둔산동에서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담부터 그렇게 올려봐야 겠네요!!

이렇게 두꺼운 연어는 처음이네요.
그만큼 싱싱하다는 자부심이 있는거겠죠? ^^

맞아요! 엄청싱싱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