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저번에 연어사시미를먹고 연어에 푹 빠져서 오늘도 연어를 먹으러 왔습니다!!

20171125_035508.jpg

역시 연어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것 같습니다!
너무 담백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와... 연어는 진리죠. 기름기 좔좔.
고소함 극상.
연어에 소맥 한잔. 몹시 땡기는 불타는 금요일 밤이네요.

너무 맛있어요 ㅜㅜ 소맥과도 정말 잘어울리죠!

연어 맛있죠~ 연어는 항상 초밥으로 먹었는데 회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너무 맛있습니다!!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날씨가 너무 춥네요 ㅜㅜ 감기조심하세용! 감사합니다

키햐~ 저도 회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연어만 특별히 먹어요 :)

맞아요 저도 연어를 가장 좋아해요 !!

전 연어초밥, 구이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생연어회는 좋아해요ㅎㅎ 고소하고 목넘김이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제 '만약 당신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릴레이에 지명되셨습니다ㅎㅎ 생각보다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관심있으시면 동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부드럽죠 ㅜㅜ !! 감사합니다

밥 먹었는데도 부드러운 연어한 점이 땡기네요.
와사비 살짝 얹어 간장에 톡 찍어 입에 넣으면

너무 맛있죠 ㅜㅜ..

오 다양한 부위를 저렇게 주는 건가요?ㅎㅎㅎ 연어로 파티를 하는 느낌이네요 :)

ㅋㅋ 네! 여러가지 조금씩 주더라구요!

와~~~..소리만 나오네요.^^

ㅎㅎ 와 소리나게 맛있습니다~

아!!! 먹고싶어요 ㅠㅠ 넘맛있게 보이네요

너무 맛있어요 ㅜㅜㅜ

짱짱맨 @eunhaesarang입니다
첫방문인사하고 갑니다
아직 뉴비라 스파와 보팅파워 없어서 보팅은 못하지만 앞으로 자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저도 뉴비에요 잘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