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요리 타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오늘은 멕시코요리 타코를 올려보려합니다!

1517133928902.jpg

소고기와 돼지고기 새우 그리고 밑에 양파가 깔려져있어요

또띠아에 음식들을 넣고 싸먹는거에요

하나 싸먹고 너무 맛있어서 만들어 놓은 사진도 못찍고 다먹어버렸어요 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와야할것 같습니다!!

Sort:  

홍대근처에 멕시코 요리 있군요. 여러번 홍대역 가봤는데 몰랐네요.

ㅎㅎ 담에한번 찾아가보세요! 맛있어요

최근에 저도 타코요리 먹어봤었는데 와.. 더 맛있어보이는데요?!
타코는 사랑입니다 ㅎㅎ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ㅠ

정말 맛있어보여요 ㅎㅎ 가게가 어딘지 알 수 있을까요..?

홍대에 감성타코 입니다!!

고기와 새우가 왕창들어있는게 보기만해도 포만감이 느껴집니다 ㅎㅎ
조만간 만들어먹어봐야겠군요 * _ *

너무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사진찍는걸 놓치신걸 보니 넘나 맛있나 보군요. 스팀잇 하다보니 먹기전에 사진찍는 자신을 제 자신을 발견하곤 합니다...

ㅋㅋㅋ 저도요즘 항상 사진찍어요

맛있을것 같아요. 가게 이름이 뭐예요?
여기에도 있을지...

홍대에 감성타코요!

서울에만 있네요..ㅜㅜ
언젠가는 먹어보겠죠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언제한번드시러가보세요!!

ㅎㅎ좋아하는 재료들 뿐이라 한꺼번에 다 싸려면 입이 터지겠어요~~ㅎ그래도 입 안 가득 씹으면 엄청 행복할 듯한 기분!!!!크으. 잘보고 허기지고 갑니다ㅜㅜㅜㅜㅜㅜ

우와... 양이 어마무시합니다 :) 어디인지 여쭈어 봐도 될까요??

Congratulations @hanjaeyo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