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푀유 나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어제오늘 날씨가 너무춥네요

그래서 오늘은 뜨끈한 국물 밀푀유 나베를 올리려합니다!!

20171201_213415.jpg

밀푀유나베를 처음먹어봤는데 국물맛이 아주 얼큰하니 중독적인 맛이었습니다!! 소맥과아주 잘 어울려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예전에 엄마가 이거 해주셔서 먹어봤는데 국물이 최고....!! 추우니까 먹고싶네용👍🏻

맛나보이네요.
팔로우 합니다

맛있어요~~ 저도 팔로우할게요!

와우 ~~ 국물맛이 끝내줄꺼같은데요~~

진짜 끝내줍니다!!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너무춥네요 ㅜㅜ 항상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추운날에 밀푀유나베 엄청땡기죠 ㅎㅎ
내용물이 엄청 푸짐해보이네요, 소맥까지 한잔하면 몸이 사르르풀리겠습니다 ㅋㅋ
제 블로그에 밀푀유나베 레시피가있는데 집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보고 찾아가봐야겠네요!

That looks amazing! Feast fit for a king!

밀푀유 나베가 어느나라 음식이죠?? 처음 들어보는데ㅎㅎ

밀푀유나베 치고는 내용물이 너무 푸짐하네요. 우왕. 추울때는 뜨끈한 국물이 최고죠~~

ㅎㅎ국물요리에 소맥은 배가 많이 부르던데 포기할수가 없더라구요ㅠㅠㅋ너무 맛있어보입니다. 언제 집에서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

밀푀유.. 엄청난 양이군요!ㅎㅎ

엄청 많아요 ㅜㅜ 많이주시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