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엔 파전에 막걸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중국복귀후 엄청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청주에 비가와서 막걸리에 파전을 먹고있는데 올려보려 합니다

20180228_204345.jpg

파전과 막걸리 입니다~~ 파전이 노릇노릇하게 잘익었어요
막걸리와 한입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역시 비오는날엔 막걸리에 파전입니다

20180228_223127.jpg

파전을 다먹고 부족해서 닭갈비도 시켜서 먹고있는 중입니다!
닭갈비도 막걸리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배고파서 그런지 죄다 먹을 것만 보이는 군요. 닭갈비 파전이라니... ㅡㅜ

밤에 너무 배고프죠 ㅜㅜ 닭갈비가 넘 맛있어요 ㅋㅋ

비오는날 환상메뉴죠 두께와 비주얼 그리고 닭갈비 까지 부럽습니당

너무 맛있어요 ㅜㅜ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795609000.

감사합니다~~!

방금 족발을 먹었는데 왜 또 침이 고이는걸까요ㅠㅠ 완전 맛나보입니다~♡

ㅋㅋㅋ 족발도 맛있죠 ㅜㅜ 전 정말맛있어요ㅋㅋ

비오는 날 파전에 닭갈비!! 훌륭한 메뉴 선택이신데요? ㅎㅎ

ㅋㅋ 비오는 날엔 파전에 닭갈비 만한게 없죠!

파전도 파전이지만 닭갈비 비쥬얼이 장난 없군요!!👍🏻

비올땐 막걸리에 파전 좋죠!!😊

닭갈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ㅜㅜ

와 파전을 가스에 올려 놓아서 계속 맛이 살아날꺼 같아요~
두툼한 파전 정말 좋네요~

계속 뜨시게먹을수있어서 넘 좋아요 ㅋㅋ

여행 잘 다녀오신거 같네요 :)
파전에 닭갈비, 막거리... 정말 맛있는 조합입니다 ㅠㅠ
침 한번 흘리고 갑니다 :)
행복한 일요일 마무리 잘 하세요!!!

너무 맛있게 먹고있어요! 판다님도 일요일 잘 마무리 하세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감사합니다~~!

크~ 정말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파전에 막걸리 플러스 닭갈비라니ㅠㅠ
최고의 조합입니다!^^

막걸리랑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