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담쓰담 이벤트 상품인 수제 나무 펜이 도착했습니다.(@manizu님 @sochul님 그리고 스티미언 분들 고맙습니다.)

in #kr7 years ago

steemittitle.jpg

안녕하세요. @hangeul입니다. 얼마 전에 제가 @sochul님의 '쓰담쓰담 이벤트'에 응모하여 많은 분들의 칭찬과 격려를 받았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쓰담쓰담 이벤트의 상품@manizu님께서 직접 나무를 깎아 만들어주신 수제 나무 볼펜이 집에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고마움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집에 도착하니 집배원님이 집 앞에 잘 두고 가셨더군요. 받자마자 일단 이 순간을 기억하기 위해 사진부터 찍었습니다. (개인정보는 모두 꼼꼼하게 지웠습니다.)

20171226_150336.jpg

다음으로 소포를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아주 고급스런 케이스가 들어있더라고요. 이 안에 어떤 펜이 들어있을지 궁금하시죠?

20171226_150444.jpg

짜잔, 열어 봤더니 아주 마음에 드는 예쁜 펜이 들어 있었습니다. @manizu님께서 '먹감나무'로 만들어 주신 소중한 펜입니다. 먹감나무는 부분적으로 먹이 들어간 나무라고 설명해 주셨는데 실제로 보면 나무에 먹으로 획을 그은 것처럼 묵빛이 스며들어 있어 아주 예쁩니다. 그럼 사진으로 한 번 보실까요?

20171226_150505.jpg

@sochul님의 '매일 매일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크리스마스와 같았으면 좋겠다'마음을 담아 'everyday christmas!'라는 문구가 펜에 각인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보통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고 말하는 것과 비슷한 것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20171226_150524.jpg

다음으로 @manizu님께서 만드신 펜의 브랜드 네임이 각인 되어 있네요.

20171226_150558.jpg

그리고 'everyday christmas!'입니다.

20171226_150607.jpg

이렇게 좋은 펜을 받았으니 '시필'을 해 보지 않을 수 없겠죠? 바로 종이를 꺼내서 @manizu님과 @sochul님 그리고 고마운 스티미언 분들께 드리는 편지를 한 번 써 보았습니다. 이 편지에 제가 느낀 고마움을 모두 담을 수 없어 안타까웠습니다.

20171226_152428.jpg

끝으로 몇 번을 말해도 부족하겠지만,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고마움을 전하면서, 새 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이만 줄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love.jpg
tata1님의 작품입니다.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Sort:  

펜이 정말 멋집니다!
손편지까지~ 훈훈한 스티밋 보기 좋습니다~ ㅎㅎ

펜을 선물해 주셨는데 너무 마음에 들고 고마운데 어떻게 표현할까 고민하다가 직접 사용해서 편지를 쓰자고 생각했습니다. 고마움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ㅋㅋ

펜이 정말 이쁘네요ㅎㅎ

네ㅋㅋ 정말 마음에 듭니다.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ㅋㅋ

정성이 듬뿍 담긴 펜이네ㅛ
멋져요~

고맙습니다. 직접 나무를 깎아 만드신 것인데 너무 마음에 들고 예쁘네요.ㅋㅋ

부럽습니다. 하나밖에 없는 좋은 선물이네요!

네ㅋㅋ wonder.lim님께서도 새해에 좋은 일 많이 있으셨으면 좋겠고, 또 좋은 일을 많이 하셔서 쓰담쓰담 이벤트에 지원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제 펜이라 같은 펜이 있을 수 없다는 것이 또 다른 매력이네요.

네 지원한번해보겠습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이런 정성스럽고 멋진 후기까지!!
너무 감사드려요 한글님 :D
저도 한글님과 많은 분들께 전달받은 따뜻한 마음, 이 세상에 배풀며 살겠습니다♥

마니주님 안녕하세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댓글이 늦었습니다. ㅠㅠ 멋진 펜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고맙습니다. 살아가면서 중요한 순간에 사용하는 펜으로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펜이 너무이쁘네요!!
손편지에서는 @hangeul님의 마음이 전해지는것 같습니다 :D

펜이 예쁘죠?ㅋㅋ고맙습니다. 많은 분들의 칭찬과 격려로 정말 많은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편지로는 다 표현하지 못할 고마움이지만 작게 나마 전해보려고 했습니다.

오 나무펜 정말 이쁘네요......ㅜㅜ

감사합니다. sochul님과 manizu님의 쓰담쓰담 이벤트에 응모하여 받은 상품입니다. 예쁘죠?ㅋㅋ 기회가 되신다면 jaygreenn님께서도 다음 이벤트에 응모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버튼 꾹 눌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705.02
ETH 2619.4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