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500팔로워 달성 이벤트 - 총 30XRP(리플)을 드립니다. ---이벤트 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steemittitle.jpg

안녕하세요. @hangeul입니다. 오늘은 스팀잇에서 활동하면서 뜻깊은 일을 맞이하게 되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소소한 이벤트를 열어보려고 합니다.

이벤트를 열게 된 이유는 제가 500팔로워를 달성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 D 예전부터 500팔로워 1000팔로워를 달성하면 저도 다른 분들처럼 이벤트를 열어봐야겠다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 좀처럼 기회가 오지 않더군요.ㅋㅋ

하지만 스팀잇도 '존버'가 정답인지, 힘을 내어 활동을 하다보니 500팔로워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blog.png

이 모든 것이 저를 팔로우해 주신 많은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하지 않았을까 생각하며,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감사의 말만으로는 조금 부족할 것 같아 아주 아주 약소하지만, 그래서 조금 부끄럽기도 하지만 30XRP(30리플)을 10리플씩 세 분께 보내드리려고 준비하였습니다.

리플.png

제가 이런 이벤트를 처음 해 보는지라 실수를 하거나 놓치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더라도 실수 없이 마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벤트의 내용을 살펴 보시겠습니다.

1 이벤트 상품 : 10XRP(리플) X 3 = 30XRP - 약소한 금액이라 부끄럽습니다.ㅠㅠ

KakaoTalk_20180125_185117551.png

2 당첨자 수 : 3인

3 당첨 금액 : 각 10XRP

4 당첨자 선정 도구 : @jungs님의 보팅주사위2 사용

5 참여방법

  • 보팅주사위2는 최소 0.01$ 이상의 보팅으로 참여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가능하다면 '리스팀'도 부탁드려 봅니다.)
  • 보팅 마감 시간 및 당첨자 추첨 시간1월 30일 오후 1시
  • 보팅 마감 후 나온 '순위'상위 세 분각각 10XRP를 지갑으로 전송

6 당첨금 수령 방법 : 당첨자가 나오면 제가 직접 당첨자의 블로그에 찾아가 가장 최신 글에 당첨 사실을 알리는 댓글을 남깁니다. 당첨 사실을 알게 되신 당첨자 분이 이 글에 자신의 리플 지갑 주소와 데스티네이션 태그'정확히' 남겨주시면 확인 즉시 송금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 유의사항

  • 저의 잘못이 아닌 송금 오류는 책임지지 않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 추첨일을 기준으로 1주 이내에 페이아웃을 받은 글이 하나 이상 되지 않는 분은 당첨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자에게 당첨금이 지급됩니다.

다시 한 번 500팔로워 달성에 도움을 주신 많은 팔로워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또한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love.jpg
tata1님의 작품입니다. 고맙습니다. / ourselves

제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그렇다면 follow.gif 버튼을 꾹~ 눌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홍보 기회를 주시는 만큼 조금 더 좋은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좋은 이벤트 리스팀 하였습니다~ tip!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Loading...

500팔로축하드립니다ㅎㅎ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ㅋㅋ

지금껏 보지 못한 참신한 이벤트 꼭 참여 하고 가겠습니다~~

500팔로워도 축하 드려요~~^^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이런 이벤트가 처음이라 잘 마무리 하고 싶네요.ㅋㅋ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정스님 주사위는 1과 2 둘다 0.01에 작동하지 않아요~ 보팅파워 측정 사이트에서 0.0101의 파워가 되야 작동하고 0.0101의 파워가 되려면 최소sp 250정도로 추정하고 있어요. 15sp를 보유한 대부분의 뉴비는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무엇을 걱정하시는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알고 있는 방법 중에서 '저의 주관을 배제할 수 있는' 가장 공정한 순위 결정 방법이 아닌가 해서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0.01이상의 보팅은 250이상의 스팀 파워가 아니라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제 스팀파워가 110정도인데 jangkeum님에게 보팅을 하니 0.04가 찍히는군요. 0.01이상의 보팅을 하기 위해 필요한 스팀 파워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250이하인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지 못해서 아쉽지만 주관자님의 공정한 방법이 주사위라고 하시니 틀린말도 아닙니다~! 실제 여기에 찍히는 숫자와 보이는 숫자는 달라요~! 보팅파워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에 가보시면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저도 다시 실험해봐야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 액으로 찍히는 숫자가 실제와 다르다고 하시니 저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실험해주신 정보로 확인한 결과 사이트에는 다르게 찍히나 0.04의 110정도 보팅파워로 가정하고 반이면 55의 파워로도 0.02의 파워가 나오고 적어도 30~이상의 파워쯤이면 보팅주사위가 작동하지 않겠나 생각해봤네요. 정보 감사요!

리플을 주신다닝 ㅎㅎㅎ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ㅋㅋ

일찍 팔로워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저도 참가해봅니다!

네ㅋㅋ 팔로워해주신 덕분에 이벤트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좋은 이벤트 참여합니다!!!!!!!!!!!!

네ㅋㅋ 감사합니다.

이벤트는 참가해야 제맛이제!

그라죠잉~ㅋㅋ 참여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20.88
ETH 3555.65
USDT 1.00
SBD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