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비아 여행-르왕가 국립공원(Feat.사자, 코끼리, 이름 모를 동물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neulli 입니다 ^^
아프리카 잠비아 여행 중 르왕가 국립공원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요! ^0^
우리가 아프리카를 생각하면 보통 세렝게티에서 사자가 사냥하러 다니고 이런 모습을 생각하지만 사실 일부분입니다. 그래서 사파리에 다녀온 경험은 너무나 신선했습니다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운 코끼리 가족도 있고요!
코끼리 우리에게는 도토와 같이 귀여운(?) 이미지 이지만 여기 야생에서는 엄청 위험한 동물이라고 하네요 ㅎㅎ
코끼리 똥은 사진은 못찍었지만 우리나라 김치독 만한거 같아요...ㅎ 그만큼 엄청 크답니다...ㅋㅋ
코끼리는 가족끼리 이동을 해서 이렇게 한 코끼리를 발견하면 그 주변에 가족코끼리도 같이 발견할 수 있어요!

코끼리 상아가 비싼 가격에 사고 팔리다 보니 코끼리를 대상으로 한 밀렵이 많이 발생하고 있고,
5년 동안 약 30%의 개체 수가 줄었다고 해요.. 전 세계 상아 수요의 70%를 차지하는 중국이 2018년부터 자국 내 상아매매를 전면 금지한다고 해요! 인간의 이기심은 결국 인간에게 그 댓가를 치루게 하지요... 우리는 언제나 조화롭게 살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야 합니다.

사자 친구 입니다 ㅎㅎ 화질이 좋지 않아 엄청 줌 한 것 같지만 한 3m 앞에서 본 사진이에요!
카더라지만 예전에 어떤 관광객이 핸드폰은 떨어뜨려서 주우려고 잠깐 차에서 내렸다가 사자가 저 멀리 있었는 데 달려와서 결국 사망했다고 해요... 가이드 말 잘 듣기...!


경계가 심해서 엄청 멀리서 밖에 못봤어요 ㅎㅎ
이건 줌을 최대한 확대 한 사진입니다ㅋㅋㅋ

엄청 험악하게 생긴 동물들만 보다가 얼룩말을 보는 순간 진짜 동화 속에 온 줄 알았어요 ㅎㅎ
생각보다 몸뚱이가 작고, 오동통해서 넘 귀엽더라고요 ㅎㅎ

돌아다니다 보면 이런 동물 사체들이 널려 있었습니다... 역시 에버랜드 사파리는 사파리가 아니었어!!

숙소 근처에 코끼리랑 기린이랑 하마랑 막 돌아다는 데요, 빛이 있으면 경계하고 사람들이 있는 곳으로 안오지만
밤에 불이 꺼지면 자칫하다가 큰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하하...
이 경고문은 누가 키친에 먹을 걸 좀 남겨 놓고 갔더니 냄새 맡고 코끼리가 이렇게 찰쌍을 찢어놨다고 해요...
이 날이 딱 1월 1일이 되는 날이었는 데 엄청 가까이서 하마 울음 소리가 나서 밖에 못나가고 숙소에서 갇혀 있던 게 기억이 나네요ㅋㅋㅋㅋㅋ

사진들이 화질이 안좋아 많이 아쉽네요 ㅠ..ㅠ

Sort:  

짜릿한 여행을 하고오셨군요 ~~

넵! ^0^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이었어요 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아 잠비아!!! 가보고 싶!습!니!다! 잠비아까지는 우찌 가셨데요.ㅎㅎ
앞에서 야생동물을 보는 경험은 정말 잊혀지지 않는 거 같아요.
잠비아는 그래두 수풀이 꽤 우거져 있네요. 색다른 경험이셨을 듯.ㅎ
여행기 계속 올려주세요~~ 잘 봤습니다~ ^^

오 맞아요!! ^0^ 이 때가 우기 지나고였는지 약간 수풀이 있네요 ^0^
바로 옆 국가 말라위에서 1년 동안 봉사활동을 했었어서 잠시 놀러갔다 왔습니다 ㅎㅎ
네!! 앞으로 더 색다른 여행기 올리도록 할게요~~

꺄아아 내가 사랑하는 하늘님의 아프리카 여행기 :D 김치독만한ㅋㅋㅋㅋ 코끼리똥 ㅋㅋㅋㅋ 과 하마울음소리는 실제로 어떨까요? 사진만 보고 하늘님 이야기만 들어도 너무 좋네요. 얼룩말 나온 사진 특히 넘 평화롭고(사실 그렇지만은 않을텐데) 아름다워요, 까맣게 탄 하늘님도!(원숭이 넘나시크ㅋㅋㅋ)

꺅 >_< spring님 항상 이렇게 반겨주시니 정말 감사해요~ 진짜 상상 초월로 크더라고요!!ㅋㅋㅋ
똥이라고 생각도 못했어요 ;; ㄷㄷ 헤헼ㅋㅋㅋ저때는 진짜 엄청 탔는 데 지금은 다시 서울인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첫짤 원숭이 표정이.. ㅋㅋㅋㅋㅋ
사체는.. 나머지뼈들은 어디로 간걸까요....

ㅋㅋㅋㅋ시크한 원숭이님 ㅜㅜ 아기를 안고 있어서 경계한 거 였어요 ㅎㅎ 자세히 보시면 새끼를 안고 있답니다!

오호 유럽 여행기는 넘치는데 아프리카 잠비아는 신선하네요! ^^
동물 친구들 잘 봤습니다. 팔로우할게요. 반갑습니다.

헤헤 ^0^ 감사합니다 ㅋㅋㅋㅋ앞으로 더 자주 올리도록 할게요!! ^^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 아쉽습니다 ㅠㅠ

김치독만한 코끼리똥이라니.... ㅎㅎ
상상..할뻔했어요 크크
사체 보니까 정말 라이온킹 생각나네요!!

하하 리얼 사파리 체험기였습니다! ^0^ 윽 김치똑 사진 안올리기 잘했죠 ㅎㅎ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스푼 문화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보트 하시고 문화상품권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_<//

https://busy.org/kr/@okthereisnospoon/6

와~ 좋은 기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우와...마치 다큐멘터리를 보는듯한 리얼한 여행기였네요 ㅎㅎ멋진 경험하시고 부럽습니다 하늘님!

하하 감사해요 ^^ 좋은 카메라가 있었다면 좀 더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었을텐데 ㅜㅜ 아이폰 5라 아쉬워요..

아프리카 여행은 쉽지 않은 경험인데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물들을 생생하게 눈 앞에서 볼 수 있다니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
앞으로도 더 좋은 소식 공유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