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HOME MADE DIFFUSER [홈메이드 디퓨져]

in #kr7 years ago (edited)

저렴하게 나만의 스타일로 디퓨저 만들기!

안녕하세요 한디입니다! 요즘 한디는 이사를 하면서 홈스타일링에 푹 빠져 있어요.!
예쁜가구와 세련된 전자제품 배치도 중요하지만 깨알 소품으로 인테리어에 엣지★를 줘봅시다!
인테리어 효과도 주면서 은은한 향기로 새집냄새를 잡아주는 디퓨저로 홈스타일링을 해보세용!
시중에서 사려면 100ml에 만오천원이상은 줘야하더라구요.
홈 메이드 디퓨저는 이만원이면 700ml는 만들수 있답니다. 700ml면 무려 십만오천원어치!
한디가 저렴한 홈스타일링 비법을 공유 하겠습니다.

디퓨저는 인테리어 효과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불면증을 해소해주어 숙면효과에도 도움을..!
일석 삼조 효과죠!
한디는 최소의 장식으로 심플하면서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디퓨저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디퓨저 재료를 구입하기 위해
한디는 1호선 종로5가역에 위치해 있는 방산시장에 갔답니다!
광장시장에서 다리 하나만 건너면 방산종합시장 정문입구가 보여요!

종로 5가역 7번 출구에서 광장시장을 통해 들어가 새벽다리만 건너기만 하면 방산시장!!

한디는 헤이즐럿, 바닐라크림, 랑방 에끌라, 랑방 메리미, 지미추
이렇게 프래그런스오일 다섯가지 향과 디퓨저 베이스 1500ml
공병 9개, 스틱 레드 핑크 블랙 화이트 컬러 구입했어요.

우선 100ml 용량의 공병에
스티커를 붙여보겠습니다!

‘수고했어, 오늘도’

감성 돋는 밤입니다..!

그러나 지금 코인판 하락장에 마음고생 하시는 분들 힘내시구요..!
다음에 스티커 제작해서 선물해드리고 싶네요ㅜㅜ
다들 존-버 입니다!

자 그럼 다시!
스티커만 붙이기는 좀 심심해 보이죠?
한디는 이케아에서 산 꽃잎 방향제를 넣어보겠습니다.
저 빨간 색감이 너무 예뻐 보자마자 샀습니다
향기도 달달해서 날파리가 꼬일 정도...^^

한디는 레드 포인트를 주기위해 빨간꽃잎 4~5잎 넣어보았습니닷
슬슬 느낌이 나오죠?

프레그런스 오일3:에탄올베이스7 비율로 공병에 붓습니다
한디는 여성분들이라면 다 아실만한 향수죠 랑방 에끌라향!!
남치니들이 더 좋아한다는 에끌라♡
시중에선 이런 향수 향의 디퓨저는 거의 안파는거 아시죠?

공병입구가 작을시엔 에탄올베이스는 깔대기를 사용해서 부어주세요!

에탄올 베이스 유통기한은 2년 이내이니 뚜껑을 잘 닫아서 보관해주셨다가
베이스가 다 날아가고 향만 남았을시에 리필해주면 다시 향이 납니다!

레드,화이트 스틱을 가위로 반 잘라 꽂아주면 완성!☆
참 쉽죠잉?
10분도 안걸려 인테리어 소품 하나가 완성 되었습니다!!

자 이제 느낌있는 조명과 함께 크으...♥
시간이 지나면서 꽃잎의 레드 물이 빠지네요!
색감 넘나 이쁜 것♡

밝은 조명아래 한컷..//_//***

이건 좀 더 산뜻해보이쥬
한디표 디퓨저 카페 인테리어소품으로도 손색없어 보입니닷!

그리고 꿀팁!!
봄꽃을 닮은 은은한 지미추 향에 바닐라 크림향을 7:3 비율로 섞어주면..!
지미추의 끝 향이 달달해집니다.
한디만의 레시피 공유합니다ㅇ_ㅇ
아 그리고 저 공병은 스틱이 필요없고 나무로된 뚜껑 자체가 스틱역할을 해준답니다.
차량용으로 제격이죠!

한디는 옷방 서랍 한칸에 장식해 보았습니다!

캬 제가 봐도 넘 이뻐요♡ 뿌듯뿌듯♡

이상 한디의 디퓨저만들기 공유해보았습니다.!
마카오 여행기는 준비중인데 생각보다 사진고르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네요^^
다들 좋은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Sort:  

아니 이거 너무 고퀄인데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혹시 블로그 하다 오셨나요?? 팔로우&보팅 하고 갈게요^^ 존버...오늘도.. 공감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죄송하지만 투표 홍보 한번만 하겠습니다 ㅠ.ㅠ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로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저런 콘텐츠가 있다니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보러가겠습니다^^!

헐 고퀄리티... 금손이시네요

hyeon님 누가 누구한테 금손이라고..ㅜㅜ 만화 연재만 기다리고있습니다 기대기대 !!

금손이시네요.. 센스가 너무 좋으십니다!!!
너무 이뻐요!!꺄아> <

babu님 반갑습니당^^ 금손..!! 과찬이십니다~~~

저도 한번 만들어 보고 싶네요 ^_^ 저도 이런 홈메이드 제품을 좋아하거든요! 향초 만들기라던지?! 자주 놀러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 했습니다 ^^ 향초만들기도 재밌죠^^ 앞으로 공유 많이 해드릴게요!!

우와.. 이런거 아트박스나 이마트에서 사는거인줄로만 알았었는데..
고퀄로 만드셨어.. 대단하십니다.

ㅋㅋㅋㅋ감솨함니다 연말에 꼭 하나 드리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hand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hand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5.29
ETH 3240.6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