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는 '맛', 읽는 '맛'이 나는 잡지 'B', 'New philosopher'

in #kr6 years ago

철학잡지는 한 번 사서 읽어보고싶은 맘이드네요.
bbc였던가..? 정확히 기억나지않지만 서양어디방송국에서 기획한 '남한'을 주제로한 다큐멘터리 중 모노클 편집장의 인터뷰가 생각났습니다. 급속발전의 부작용을 이야기하는 부분이었는데- 서울은 인구 밀집으로 다들 못생긴집에서 살고있다고 진지하게 비판하더라구요, 맞는말이죠 친구랑 같이 못생긴 집안에서 무릎을 탁 쳤네요 ㅋㅋ

Sort:  

아 그런 다큐가 있었군요?ㅎ 조상덕 누리고 있는 서양사람들이 서울 사람들을 안타까워하다니. 우리도 이렇게 지을려고 지은건 아닌데..라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기회가 되면 찾아볼께요. 재미있을 것 같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687.24
ETH 3269.5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