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그림은 아크릴화입니다.

in #kr6 years ago

우와 ... 그냥 사진에 효과 조금 넣은것 같아요!!
(혹시 이렇게 표현하면 조금 실례이려나요 ....?;;;;;;)
속눈썹에 빛 반사된거 표현... ㅠㅠㅠ 멋잇습니당...

Sort:  

뭔가 저런 디테일이 의외로 뭔가 인식하지는 못하지만 현실감 같은거를 인식하는데 포인트가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뭔가 의식해서 보게되기도하고 그러네요 ㅋㅋㅋ 뭣때문에 이렇게 진짜 같을까 하면서 ㅋㅋ

맞아요 충분히 이해합니다. ㅎㅎㅎ 저도 그런 그림이나 복잡한 형태를 보면 괜히 분석?하고 찾아보게 됩니다. ㅎㅎ 공감합니다 ^^

아닙니다 과찬이세요~^^그림을 자세히 보셨네요 ㅎㅎ
저도 이란그림그릴땐 한부분도 놓치지 않으려 노력하는편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