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릴레이] 올해 소망 세가지!

in #kr6 years ago (edited)

IMG_8179.JPG

안녕하세요. 칠냥이 집사, 게스트하우스 주인언니 @haga 입니다.

@agee00님이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절 지목해주셔서 이렇게 글을 작성해봅니다. 스팀잇 가입후로 이런 지목 처음 당해봅니다! 영광이에요. 어떤 분이 제 포스팅에 관심을 가지시고 저를 기억해주신다는게. 정말 감사한 마음입니다. 😭. 릴레이를 첨해봐서 요러케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한번 해볼게요! 🤣

<릴레이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스팀잇에 얼마 온지안되서 이런 릴레이에 참가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ㅎ ㅎ

소망릴레이를 이어 받고 후딱 세가지를 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쓰려니까 바라는게 너무 많은건지 딱 떠오르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릴레이 하신 다른 분들 글도 보면서 정리 해 봤어요. 저는 제 새해에 꼭 이루었으면 하는 계획 보다는 제 힘으로는 어쩔 수 없는 세가지 소망을 적어봅니다.

맘속에서는 로또!를 외치지만 그것은 제외. 🤣

[1]노쇼와 노에티켓손님이 없는 2018년

손님을 기다리는게 제 주된 업무입니다. 저 혼자 운영하다보니 대부분의 손님들은 전화나 이메일로 미리 도착시간을 알아놓고 제 스케줄을 거기에 맞춰서 조정하지요. 그런데, 연락이 안된 손님은 그냥 계속 기다리는 수 밖에 없답니다.

이번주만해도 중국인 한명 말레이시아인 세명이 노쇼였고, 혹시나 늦게라도 도착할까봐 새벽 세시까지 기다렸는데 결국 오지 않았어요. 금액으로 따지면 약 35만원... 돈도 돈이지만 제 시간과 빼앗긴 잠은 ㅠㅠ

설이 지나고 진짜 개의 해가 되면 노쇼가 없었으면 좋겠어요.

글고 도미토리 방에서 떠들고 게스트하우스를 자기네들만 쓰는 펜션처럼 여기는 한국인 손님들도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새로운 일을 찾는 2018년

게스트하우스에 스탭도 생기고, 4-5년차가 되니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 편입니다. 그렇게 안정화가 되니 중간중간 시간적 여유가 생겼고 제가 회사생활을 할 때와 계속 비교하게 되면서 '나는 생산적인 일을 안하고 있다' 하는 느낌이 계속 들더라구요. 신경쓸게 많은 겨울이 지나면 더 여유가 생길 듯 한데..
여유 시간에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른 일을 해 보려고 생각만 한지 몇달 째. 실행에 옮기지도 못하고 추운겨울 핑계를 대며 게으름을 피웠네요. 사실 제가 뭘 잘하는지도 모르고, 어떤 일을 프리랜서로 할 수 있는 사람인지 저 조차도 몰라서 그걸 찾을 수 있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3]걱정없이 여행갈 돈을 모을 수 있는 2018년

자영업자 중 30%만이 3년이상을 버틴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저는 다행히 4년까지 버텼네요. 사업이 잘 되어서는 아니고 겨우겨우 버텼다는게 맞는 말 같아요. 그래도 이 직업이 좋으니 올해는 좀 더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고 두번째 소망도 이루어서 경제적으로도 약간의 여유를 가지고 여행 갈 돈을 모을 수 있을만한 그런 해가 되었으면...

이렇게 세가지가 이루어진다면 2018년은 행복한 한해가 되지 않을까..싶어요!

하나 더 소망해도 된다면 길양이들이 아프지 않고 학대받지 않는 한해가 되었으면.

제가 너무너무 뉴비라서 지목할 분들을 많이 떠올리지 못했어요.

일단 네분을 먼저 지목 해 봅니다.

제가 다음주자로 지목할 분은...

다이어트를 결심하셔서 저도 다시항번 다이어트 해야겠다 마음먹게 해 주신 @min9ri

헌혈증 이야기로 저에게 스팀머분들의 따뜻함을 알게 해 주신 @j-elly

오늘 초콜 렛목욕 만화 올려주신, 실제로 봬도 참 유쾌하실 것 같은 만화가 @kangdoha

매일매일 그날의 소식을 올려주시면서 뉴비 활동후기로 제가 항상 많이 공감하고, 배우고 있는 @speedwg 님.

이렇게 제가 막 다음 주자를 지목 해도 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저는 가게에서 손님들이랑 김치전에 막걸리 파티를 할 예정이랍니다! 하하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명절 잘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설명절 즐겁게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우와 게하니
진짜 게하의 주인장이시네요.

여행을 좋아하는 누군가에게는 로망의 직업이겠지만 실제로 그 일을 하고 계신 게하님은 참 고단하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4년 동안 잘 운영하셨으니 앞으로 더 번창하시길 바라고 스팀잇이 더 더 더 유명해지면 스팀달러로 숙박비를 지불하고 해외 스티미언들이 님의 게하를 방문하는 그런 날 기대해봅니다.

^____^

우와 스팀달러로 숙박비 지불하는거 완전 신세계일듯! 따뜻한 봄 되고 저도 뉴비 티를 벗으면 옥상에서 스티머분들 모임 한번 하고싶네요. 제가 모르는게 많아서 지도편달도 좀 받을겸 모임 호스팅 한번 🤣

IMG_2798.JPG

제가 한번 발 벗고 나서볼까요? ㅋㅋ
봄 오면 추진하겠습니다!
^____^

뉴비티 그런거 없어요 ㅠ
그냥 편하게 즐기는게 최고지요 ♡

Haga님의 새해 소망이 모두 다 이루어지시길 바랄께요!!!( 1번 소망은 손님들이 잘 지켜주셔야 할텐데요..좋은 손님들만 만나시길 바랄께요)
18년에도 즐겁게 소통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맙습니다! 덕분에 제 계획을 한번 정리해 보고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었어요 ❤️ 저도 agee00님처럼 1일 1포스팅 꾸준히 하도록 노력할게요!

확실히 게하 운영하시는 분이라 소망이 남다르네요 ㅎ올해는 꼭 좋은 손님들만 만나셨음 좋겠어요~
옥상이 너무 이뻐요~ 날풀리면 인기가 아주 많겠어요~!

대부분의 손님들이 참 좋고 자주 방문해 주시는 분 외국에서 엽서 보내주시는 분들고 계시고 한데 몇몇 사람들때문에 참 ㅠㅠ 날풀려서 정말 실제로 스티머 밋업을 호스팅 할 수 있게되면 꼭 놀러오세용 :)

세 가지 모두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ㅎㅎ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1.00
ETH 3425.9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