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를 제작해보자 (Let's Make Own T-Shirts)

in #kr7 years ago (edited)

티셔츠를 제작해보자

Let's Make Own T-Shirts


안녕하세요 해랑입니다.
며칠전 올린 티셔츠 글에 공구나 제작에 관한 댓글이 많아 이에 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글 내용에서 밝혔듯이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되는 것을 원치 않으며, 개인적으로 만들어 입으시기를 권장해드리는 바입니다.

Sorry for written in Korean, but this posting is only informative for korean (because t-shirts designing sites are korean). Also I don't want you to use this design for commercial use.

네이버에서 티셔츠 제작 이라고 검색을 하면 다양한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지난번 포스팅에서 소개드린 티셔츠는 마플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사이트 들이 있으니 보시고 편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곳에서 제작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제가 티셔츠를 제작한 마플을 기준으로 티셔츠 제작 과정을 밝히고자 합니다.

마플에서는 다양한 티셔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티셔츠로 '이 상품으로 만들기'를 누르시면 티셔츠 디자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원하는 색상과 사이즈를 고르세요.
그리고 이제 가장 중요한 도안 넣기입니다. '내 이미지 넣기'를 선택해주세요.

이 티셔츠 제작을 위해서 제가 6월 14일에 포스팅한 마켓캡 도안을 사용하였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jpg와 png 확장자의 그림만 넣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도안의 사이즈와 위치 또한 조절가능합니다.

가장 크게 키워보았습니다.

목 뒤에 Holder of STEEM도 넣어줘야지요.
지난번에 만든 티셔츠를 보니 어두운 색 티셔츠와 스팀 마크가 잘 안어울려 이번에는 테두리 효과도 줬습니다.

필요하신 분이 있으실까봐 목 뒤에 넣은 도안도 여기 올려드립니다.
역시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은 안되는거 아시죠?

저는 목 뒤에 하나 더 추가해서 추가 금액이 붙은건데 필요없으신 분들은 안 넣으셔도 됩니다.

다 쓰고 보니 마플 홍보 온 사람 같아서, 다른 사이트도 하나 올려 드립니다. 단티라는 곳입니다.

단티의 가장 큰 특징은 아동복 사이즈도 같은 도안으로 한번에 제작 가능하다는 점인 것 같네요.
가족 티셔츠 만드는데 좋을 것 같습니다.


어때요 참 쉽죠?
도안만 있다면 만드는 데는 오분도 안 걸립니다 (진짜! 정말!)
여러분도 쉽게 원하는 도안으로 티셔츠 만드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오 +_+ 능력자 이십니다!

되게 쉬운건데 능력자라는 말을 들으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ㅎㅎ

여름이라 그런지 스티밋 공구 티셔츠가 자주보이더군요
이런 사이트들이 있었군요 제작이 어렵진않네요

네 ㅎㅎ 기존에 판매되는 디자인에서 좀 더 보완해서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공구나 나눔 기다릴거 없이 직접 만들어 입으면 되겠군요 ㅎㅎ

네 ㅎㅎ 대신 디자인이 들어가면서 제작 소요기간이 좀더 늘어나긴하지만 평균적으로 일주일, 길게는 10일 안으로는 무조건 옵니다

이런 방법이....

정말 쉽죠? ㅎㅎ

Loved it :) ..Upvoted it ;)
SteemIt Id - @Utfull

저렴하네유~^^

네 ㅎㅎ 생각보다 저렴했습니다

✈ 와.. 티셔츠는 이렇게 만드는 것이군요! 정말 몰랐던 세상이네요 ㅎㅎ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ㅎ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죠 ㅎㅎ

✈ 실제로는 간단하지만 저처럼 한번도 안해본 사람은 뭔가 어려울 것 같았던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스노우 에어라인 님은 프로필 사진을 그대로 티에 박으셔도 될거같아요~~

✈ 헐.. 스팀잇 로고나 고래 그림은 넣고 다녀도 되는데 제가 만든 프로필 사진을 하고 다니기에는 뭔가 부끄러워요 ㅎㅎ

와우! 저도 한번 만들어 봐야겠는데요!
잘보았습니다

네 ㅎㅎ 정말 쉽고 자기 입맛대로 디자인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클릭, 클릭, 클릭 하니까 티셔츠가 완성되네요. ㅇ.ㅇ 대단하십니다.^^

실제로 해보시면 너무 간단해서 오히려 허무하실수도 있어요 ㅎㅎ

오 재미있네요. 기념일에 한번 해봐야겠습니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36.35
ETH 3483.1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