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없이 채굴 가능한 JSE 코인에 대해 알아봅시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해랑입니다. 다들 추석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약 한 달 동안 꾸준히 관찰한 JSE 코인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처음 JSE 코인 채굴을 시작한게 9월 12일인데 제가 포스팅용 데이터를 축적하는 사이 한글로도 여러 글들이 올라왔더라구요 (http://www.cryptocoin.kr/ 참조) 그래도 한글 스티밋 포스팅으로는 처음 등장하는 것일테고, 나름 한 달 동안 축적된 경험을 풀어놓을 거라 최대한 신선한 얘기를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JSE 코인이란?

우선 JSE 코인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알 수 있듯이 자바스크립트 기반 채굴 코인입니다.

웹 사이트에 관련 자바스크립트를 삽입하면 그 웹사이트의 방문자가 해시 암호화 프로세스를 수행해 JSE를 채굴하는 방식입니다. 홈페이지가 없어도 자체적으로 JSEcoin 채굴 사이트 (https://platform.jsecoin.com/)에서 채굴이 가능합니다. 이 방식은 웹 사이트 해시를 이용하기 때문에 스팀과 마찬가지로 특별한 장비나 설치가 전혀 필요 없습니다.

더 자세히 설명된 글인 JSECOIN - 자바스크립트로 돈 버는 가상화폐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JSE 코인 채굴 썰

9월 12일 처음 채굴에 도전 했을 당시입니다. 저는 따로 운영 중인 홈페이지가 없어 JSE 코인 채굴 사이트에서 자체적으로 채굴을 시작했습니다. 이 때는 보상으로 0.01 JSE 씩 올라갔었네요. 당일 3시 40분에서 4시 3분 까지, 약 23분의 시간 동안 무려 0.28 JSE를 벌 수 있을 정도로 보상 속도가 빨랐습니다.

부자가 될 생각에 눈이 멀어 논문 읽으면서도 계속 캤습니다. 하루 사이에도 점점 캐는 속도가 느려지는게 느껴졌고 다음날인 9월 13일 부터는 5분에 0.01 JSE 수준으로 벌 수 있을 정도로 난이도가 상승했습니다. 그래도 이틀 동안 열심히 캔 덕인지 9월 13일 저녁 쯤에는 welcome bonus 0.12 JSE 포함 총 3.87 JSE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9월 14일 오후에 반감기가 와서 보상이 기존 0.01 JSE 에서 0.005 JSE로 줄어들었습니다. 이 때 약 3시간 정도 채굴이 중단되었는데 실험 중이라 확인 못하고 나중에 와보니 반감기가 지나 있더라구요.

9월 15일에 JSE 채굴을 하러 들어가보니 이용자 급증을 감당하지 못했는지 서버가 마비되었습니다. 다행이 몇 시간 후 서버가 복구되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1 JSE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 후 이용자를 감당하지 못했는지 자체 사이트에서 마이닝을 할 수 없게 되었고 틈틈이 들어가봤지만 여전히 작동이 중단된 상태였습니다.

꿈만 같던 추석 연휴가 지난 오늘! 간만에 켰더니 다시 채굴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예전보다 캐기 어려워서인지 오늘 약 세 시간동안 켜놔 0.115 JSE 를 겨우겨우 채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브라우즈 웹이라는 메뉴가 마이닝에 등장했는데 채굴 정보를 위쪽 배너로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인터넷 이용을 할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인 것 같았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JSE 코인 채굴

제가 따로 운영하는 홈페이지가 없어서 대신 연구실 홈페이지 관리를 하고 있는 친구에게 JSE 스크립트를 삽입해 달라고 부탁해봤습니다.

연구실 홈페이지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 화면은 흐리게 처리했습니다. 친구는 한 번도 못봤다고 하는데 저는 순간적으로 아래에 뜬 JSE 배너를 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했을 때 또 안 뜨는 걸 보니 랜덤으로 뜨는 듯 했습니다. 이게 뭐지? 하는 순간 사라져서 잘 아는 사람이 아니면 굳이 신경을 쓰지 않을 것 같지만 만약 교수님이 알게되신다면... (부업입니다 교수님)

방문자가 많고 오래 머물 수 있는 홈페이지 일 수록 JSE 채굴에 유리할 것 같습니다. 제 친구 홈페이지는 거의 교수님만 들락나락하시는 연구실 홈페이지라 개인적으로 채굴한 것에 비해 훨씬 적은 금액을 벌 수 있었습니다.

쉽게 채굴이 가능한 JSE 코인을 채굴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참고로 JSE 코인은 아직 ICO도 시작되지 않은 신생 코인인 만큼 남들보다 일찍 더 많이 채굴하셔서 자산 불리기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으로는 추석 연휴 중에 놀러간 곳에 대해 이야기를 풀고자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재미있네요
유익한 정보 고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All information shearing post thanks my votes pelese

오.. 정말 신기하네요 ㅋㅋ
이 글 보고 바로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그냥 켜두면 되서 정말 편해요 ㅎㅎ

근데 이거 되게 안캐지네요?ㅋㅋㅋㅋ

고급정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한번 시도해 봐야겠네요

네 ㅎㅎ 홈페이지가 있으시면 자가채굴+홈페이지 채굴 둘다 해보세요

와우 진짜 황금같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무설치라 쉽게 채굴이 가능해서 접근성이 좋아보입니다

오 신기합니다 ㅎ 채굴을 하려면 컴퓨터를 계속 켜놓고 있어야 되는건가요?

홈페이지에 연동이 되어있다면 굳이 안켜도 채굴은 계속됩니다 ㅎㅎ https://platform.jsecoin.com/ 에서 직접 채굴하신다면 당연히 켜두어야겠죠

완전 꿀짜배기 정보네요+_+ 감사합니당

@twinbraid 님이 칭찬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ㅎㅎ

암호화폐랭킹은 요즘 안올리시나요? 예전에 올리셨던 것 보고 들어와 팔로우했는데... 순위변동이 그래프로 알아보기 쉽게 된 싸이트가 없나 찾던 중에 님의 순위 설명을 보게 되었는데.. 어떤 코인이 뜨고있나 죽고있나 도움이 많이 될것 같습니다... (선점효과를 놓치지 마시길 ..응원드리며..)

좋은 충고 감사드립니다!! 워낙 호재 악재 상관없이 하락장과 상승장이 이어졌던터라 브리핑을 놓치고 지금까지도 방관만 하고 있었네요 ㅜㅜ 지금부터라도 다시 시작해보겠습니다

오.. 정말 신기하네요 ㅋㅋ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435.35
ETH 3528.5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