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의 그림 그리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랑입니다.

최근 박사 proposal defense 준비 중이라 (무려 내일!! 정말 집중 안됩니다) 스티밋 활동에 소홀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오늘은 생존신고 차 proposal defense 준비 중에 생각난 '대학원생이 필연적으로 할 수 밖에 없는 일' 중 하나를 가져와봤습니다.

대학원생은 논문 공부하고 실험만 하는줄 아셨죠?
실제 대학원생은 일반적으로 생각되는 범위 이상으로 많은 일을 하고 있답니다.

그 예로 제가 지금 그리고 있는 그림...

3D 디자인 프로그램인 Rhinoceros를 이용하여 제 연구 목표를 직관적으로 이해시킬 수 있을만한 그림을 그리는 중입니다. 학위과정이 길어질 수록 제 3D 디자인 실력도 점점 향상되어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뉴런 말단의 시냅스에서 분비되는 신경전달물질을 감지할 수 있는 소자입니다. 과연 학위과정 중에 마무리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목표는 높게!

고해상도의 3D 이미지를 렌더링 하는데는 꽤나 오랜시간이 걸린답니다.

내일 부디 큰일 없이 지나가길 바라며, 결전의 날인 내일이 지난 이후에는 다시 좋은 글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Sort:  

ㅋㅋㅋㅋ뉴런말단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멋있게 그리고 싶은데 손이 안따라줘서 그런가 귀엽게 그려지네요 ㅎㅎ

오... 뉴런 말단처럼 생겼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맞네요 싱기!!!
대학원생이시라니 고생 많으십니다. 내일 결전의 날이라니 화이팅이에요!!

넵 ㅎㅎ 뉴런 말단 바로 알아보셨네요
무사히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3D cad 배우는데 어려운가요? Autocad 배운적은 있는데... I envy you.

2D 캐드 다룰줄 아시면 쉽게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ㅎㅎ

잘 하리라 믿으며 응원합니다^^
화이팅~~

대학원생이라 힘드시겠네요. 내일 결전의 날 무사히 지나가길 빌께요~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

내일 프로포절 파이팅하세요! ㅎㅎ
3D 프로그램 요새 정말 많더군요!

오~ 하고 있었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