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 중국집 "도성"
안녕하세요 @haedale[해달이] 입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15
몇번 짜장면 포스팅을 했는데 짜장면은 어떻게 해야 사진 찍어야할지 모르겠군요... 사진은 어렵습니다.ㅎㅎ 그래도 짜장면은 늘 맛있네요 아직까진 맛없던집은 없었던거 같아요
외경과 내부 모습인데 내부는 양옆에 문을 들어가면 공간이있어요 각 방에서 먹는건줄 알고 좋아했는데... 그런건 아니더라구요 안에서 공간 찍으려했는데 손님들이 너무 많고.. 안은 패스.. 공간은 넓어요
이정도는 어느 중국식 가게에 가도 다 비슷하게 나오죠!! ... 특별함이 있던건 아니구 딱 다른 중국집과 비슷해요. 단무지는 사각형인데 ㅎㅎ 저는 아직까지는 반달이 뭔가 좋더라구요
짜장면 사진만 10번 넘게 찍었는데도 ... 쓸만한게 이두개뿐... 사진 찍는거 공부를 계속 해야겠어요 맛있게 먹고왔는데 사진에는 맛이없어보인다랄까....
테이블 마다 위에 조명이 있는데 귀엽더라구여 ㅎㅎ 이름은 전통 중국집인데 살짝 퓨전으로 현대식으로도 섞여있네요 ㅎㅎ 여기서 생각난건데... 메뉴판 찍은게 없어요 하... 계속 놓치네요 먹기전에는 이거찍고 저거찍고해야지하고 가서는 정작 잊어버리고 포스팅할때만 아 기억을 합니다 ....;;;
이게 있네요 여름별미 하하 정작 메인 메뉴들은 안찍고 밖에있는거 찍었는데 여름별미는 드시는분은 없던거 같아요 아직까지는 그정도로 덥지는 않은거 같은데 점점 더워지면 밀면이나 콩국수를 먹으러나 가볼까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음식이 나왔는데 ..안에는 파인애플인거는 알겠는데 겉에 둘러싸고있는게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 별 맛도 안나고 그냥 식감만 있을뿐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는데 아시는분 있나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으앗 인테리어 평가 해주셨네요!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 먹스팀 포스팅을 조금 어떻게 재미나게 해볼까 구상하고 나름 여기저기 나름 방식 공부중인데 ... 그중 한개가 나만의 평으로 간략하게 사람들이 어떤지 한눈에 볼수있게 해보려 생각해보고 있어서요 ^^
보기만해도 침이 넘어가네요ㅠ
하 감사합니다 사진이 맛이 없어보일꺼같았는데 ...
여름엔 냉짬뽕도 맛있는거 같아요!
냉짬뽕을 않먹어봐서 잘모르겠는데 .. 제가 더 궁금합니다 같이 간사람들도 냉짬뽕?? 이러면서 더운날때 가보려구요 ㅎㅎ
으흠 서비스.....
서비스 감수한다면 그래도 가볼 수 있긴 하겠네요 ㅎㅎㅎ
중국 냉면이 뭘지 급 궁금해집니다....
네 제가 점심시간때 손님이 많다보니 그런거지 무난하게 먹을수있는집이에요 중국 냉면,또 냉짬뽕 궁금합니다 ㅎㅎㅎ 더워지면 한번 가보려고요 ㅎㅎ
Pliss Volbac im
리치?
하... 색은 그거 일수도있겠는데 나도알아봤는데 열대과일인가 그렇다는데 내가 리치를 못먹어봐서 요 서울은 잘오셨죠?? 지금쯤 홍대이신가요? ㅎㅎ
이제 삼성동 인터뷰 끝나고 이동중입니다. ㅎㅎ
와 저도 먹스팀 자주 올리긴하는데 평가항목 작성하는거 좋네요 ㅎㅎ 아무래도 사진으로는 맛을 느낄수 없으니 항목별로 잘 정리해서 올리는거 저도 참고하겠습니다 :)
근데 저 중국집 왠지 저도 가본거 같은 느낌이 드는... ㅎㅎ 중국집들이 다 컨셉이 비슷해서 그런지 ㅎㅎ
평가항목 리트스 어느정도 모이면 다르게 보기 쉽게 꾸며서 포스팅하는 방식을 찾아보려구요 ㅎㅎ 아마 비슷한 가게 일수도 ㅎㅎ 요즘 인테리어들이 중국집들은 비슷비슷하잔아요 ㅎㅎ
"야구 좋아하는 스티미언들과 친해지기" 이벤트에서
@mathetes 님의 추천으로 찾아왔습니다~
짜장면이 맛있어 보이네요~
정독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정복 해주셔서요 ^.^ 오늘 주말 점심은 드셨는지요? 주말에 점심은 짜장면도 괜찬은데 ㅎㅎ
ㅜㅜ 짜장면 완전 맛있겠네요.. 분위기도 정말 살아있는거 같아요!!
방으로 되어있으니 좋더라구요 그런데 그런거 있던데 짜장면은 왠지 집에서 배달로먹으면 뭔가 느낌상 더 맛있다랄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