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시작하고 사용하는 foodie 어플 사용 후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aedale [해달이] 입니다.

사용중이신분, 다른 어플 사용중이신분, 기본카메라사용하시는분 등등
다들 폰으로 한번씩은 사진을 찍으시잔아요.

찍을때 이쁘고 색감 좋은 사진을 나오게 하고싶은데
포토샵이나 편집이 어렵거나 못하시는분들은 쉽게 이쁘고 색감 좋은 사진을 찍으실수
있으실꺼같아요

foodie로 찍은 사진
KakaoTalk_20180223_111607009.jpg

일반 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
KakaoTalk_20180223_111607705.jpg

약간의 위치가 다르긴 하지만 색감이 다른건 한눈이 보이시죠?
약간에 이질적으로 느껴질수도 있겠지만

풍경 말고 음식, 인물 사진에도 예쁘게 나오드라고요
필터의 종류도 많아서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 할수 있어서
한번 사용해보셔두 좋으실꺼 같아요!!

  • 일반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도 푸디에있는 필터로 적용해서 사용할수도 있어요*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색감이 엄청 화사 하네요 ㅎ 어플 이름으로 유추해보자면 음식사진을 찍으라고 만든 사진이 아닌가 싶어요!

감사합니다!! 네 음식 사진으로 만든거긴한데 다르게 찍어도 색감이 좋드라구요!!... 약간 수정을해서 포스팅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오 괜찮은데요
한번 사용해 봐야 겠네요

네!! 한번 사용해시고 괜찬다 싶으시면 사용하셔도 좋으실꺼같아요

와~!! 색감이 너무 좋네요!! 저도 함 사용해봐야겠어요!

추천!!추천!! 꼭 음식이 아니라도 좋으니!! 사용해보셔요!

푸디! 저도 잘쓰다 노트8쓰니까능 그냥 카메라쓰네요. 음식도 예쁘게 나오고 계란모양1번 필터 많이썼던거같아요.

계란모양 1번 필터!!! 참고하고 사용해볼깨요!!

보정 후 사진을 보니
얼른 따뜻한 봄이 왔으면 하는 마음이 들어요~
그럼 필터를 안 써도 저만큼 화사하고 눈부실텐데요^^
저도 종종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하는데요, 저 어플 한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네네!!! 저도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런날에는 보정없이도 화사한 날씨겠죠?

네 주말에 보니 조금은 따뜻해진 것 같아요 :)
얼른 봄이 왔으면 더 바랄 게 없을 거 같아요 ㅎㅎㅎㅎ

푸디... 보기에 시원하네요.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사용해보셨나요?? 네 시원해보이긴하네요 보팅 팔로우 감사합니다!!
요즘 사진 찍으려하다보니 이것저것 많은 어플 찾아써보려하는데요 추천해주실꺼 있으시면 추천부탁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84.72
ETH 2650.82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