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육대장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메뉴는 생육칼면을 먹었는데요.
저도 처음가본 육개장 집이였는데 맛이 !! good good 했어요
종종 가게 될거같네요!!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8-1 광화문점
KakaoTalk_20180302_152345460.jpg

회사 5분정도에 있는 식당들은 너무 많이 가다보니 계속 먹었던것만 반복이되서
사람들이랑 개척을하자고 해서 10분정도 거리에있는 가게였는데 오늘 날씨가 약간 추운거 빼고는 별로 먼 느낌은 안들더라구요

도착을 하니 줄이 꽤있더라구 사진을 찍어려하니 대기자분들이 뭔가 불편해하시길래 못찍었어요
기달리는 줄앞에는
KakaoTalk_20180302_152355781.jpg
^..^ 옹기종기 모여서 따뜻하게 기달릴수 있어서 사장님의 배려도 좋았어요
또 그만큼 줄을 서서 먹으려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라 생각을 하니 맛집이겠구나 하고 좋았어요.
뭔가 가게 앞에 이런 기계가 설치 되어있으면 따뜻한것두 좋지만 기달리는 사람이 많다는것은?
맛집이겠구나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구요ㅎㅎ

KakaoTalk_20180302_152355072.jpg

순환도 빨라서 줄은 10분 내외로 기다리고 들어갈수 있었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생육칼면이였는데 육개장을 않먹어봐서는 모르겠지만 그냥 밥이냐, 면이냐의 차이인거 같았어요.
밥이랑 먹어도 맛있을꺼 같아서 다먹고 공기밥 한개 시켜서 반정도 먹었는데 ^..^
배가 많이 부르긴했지만 맛이 있으니 하고 먹어지더라구요.

여기 반찬메뉴 3가지인데 오뎅, 깍두기, 부추 이렇게 3가지였는데 개인적으로는
오뎅이 달달한게 밥도둑 이더라구요 육개장이랑 조합도 제 개인적으로는 딱 좋았구요
KakaoTalk_20180302_152347444.jpg

음... 이걸 적을까 말까 한 부분인데요 ㅎㅎ
밥 반공기는 육개장에 넣어먹구 반은 오뎅 깍두기 부추에 먹었어요.
(면도 먹고 밥도 먹고 너무 먹는거같아 민망해서...)
평소에는 이정도로 많이 먹지는 않아요!!

다음번에 갈때에는 설렁탕을 먹어보려구요!!다음주쯤에 다시한번더 ㅎㅎ 근처 있으신분들은
한번씩 가보세요 강력히 추천드려요

후... 이번 포스팅은 완전 육대장!! 홍보 수준이였네요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적다보니 제 감정이 맛있다! 맛있다! 이렇게 되다보니
추천식으로 적은거 같아요 ㅎㅎ
아직까지는 날씨가 쌀쌀하니 따뜻한 국물로 몸을 녹이는게 좋을꺼 같아요
스티미언 분들도 따뜻해지고 있는 사이사이 꽃샘 추위조심하시구요
다들 불금과 이번 3월 첫번째 주말 잘보네세요!!

Sort: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4]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육계장을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여기 진짜. 개꿀맛 인정 최고져

안녕하세요!! 아시는군요!! 손님들이 많아서 아시는분들이 있을꺼라 생각했어요!! ㅎㅎ
팔로우 하고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8-1 광화문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근데 드시다보면 알겠지만.. 엄청난 MSG의 맛이 남습니다...
아무리 파가 많이 들어있다고 하지만...라면 국물과 같은 진한 합성조미료의 맛이 텁텁하게 남아서 .. 그렇게 깔끔한 육개장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그 합성조미료 맛으로 먹는 맛이 있으니 저도 추천은 합니다 ㅡ.ㅡ..
육칼면에 밥까지 말아먹고 어묵에 부추까지..은근 조합 괜찮죠 ㅋㅋ

어 저도 이분말에 공감합니다 ㅋㅋㅋ 엄청난 MSG의맛... 개인적으로 문배동 육칼이 짱짱하죠 ㅎㅎ

문배동 육칼!! 한번 찾아볼깨요 육개장에 빠지고 있는거 같아서요!!

충분히 공감이 가긴해요 맛있긴한데 MSG맛이 많이 나는 편이긴하니깐요
종종 먹어보는것 좋은거 같아서요!!
좋은 맛평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침이 막 넘어가요~ 뉴비가 보팅후 팔로우하고 갑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안녕하세요!! 맛있었어요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자주 찾아뵐깨요!!
감사합니다!!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850190000.

평소 지나가며, 그냥 그렇고 그런 프렌차이즈인가보다 생각했는데, 꼭 가봐야겠네요 ㅎㅎㅎㅎ
팔로우 보팅드리고 가요

안녕하세요!!
안가보셨다면 한번쯤은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육대장!!!! 징짜 맛있어여 ㅋㅋㅋ육대장을 먹고나서는 육개장은 육대장에서만...!!!!

^..^ 안녕하세요
저도 육개장은 한동안 육대장만 찾을꺼같아요!! ㅎㅎ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안녕하세요!!
자추 먹스팀을 사용할께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57.03
ETH 3400.9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