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또 먹는 야식 "호미곱창" !! 아실만한분들은 아실꺼에요!!

in #kr6 years ago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18가길 4

안녕하세요!!
아ㅏㅏㅏㅏ 글을 쓰다가 튕겼는데 ....임시보관함에도 쓰던 포스팅이 없어요.....
늘 있었는데 ㅜ..ㅠ 이게 뭔가요...10시이면 대역폭 때문에 글이
올라갈수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적어볼깨요 적었던걸 기억을 더듬으면서요

오늘도 저는 야식의 휴혹에 벗어나지 못하고 곱창이라는!! 야식대장 까지는 못가더라고 어느정도 영향력이 있는!! ㅎㅎㅎ 곱창을 종종가는 가게에 들러 포장을 해서 들고 집에 와서 먹었어요
먼저 @asap999 @oldgold90님들에게 매번 저의 야식포스팅을 봐주시는데 야식 생각을 나게해서요 ^..^

오늘 제가 먹은 곱창은 치츠곱창이에요!! 1인분에 9900원인!!
KakaoTalk_20180308_211929254.jpg

보이시나요 이 치즈의 양이 이렇게 주신건 아니고요 가게에서는 먹을때 치즈를 올려주시는데 포장을 하니 치츠와 곱창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상추와 함께 맛은 매운거 드시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은 약간 매우실수도 있는데 치즈랑 같이 드시면 매운건 조금 잡아줘서 드시기에는 괜찬을꺼 같아요!!

KakaoTalk_20180308_211928143.jpg
포장은 이렇게 주시더라구요!! 양이 푸짐해보이시죠 2인분은 너무 많고 1인분을 시켜먹었는데 2인분 시킬때도 양이 너무 많았는데 1인분도 역시...푸짐하게 주세요
1인을 시켜도 두명이서 충분히 드실수있으실꺼같아요 집에 남은 흰밥이있으면 후라이펜에 볶아 드셔보는것도 추천해드릴깨요!!

캡처.PNG

보시면 저는 막창은 안먹어봤고 곱창만 먹어봤는데 4가지 종류가 있어요
2인분을 시킬때 2가지 맛을 시킬수도 있어서 이렇게 조합하고 저렇게 조합하면 약간씩 맛이 틀려서 그런 재미도 있어서 한번씩은 다 해봐서 먹어봤는데
그 경험 바탕으로는 2인분중 치즈곱창을 꼭 넣어서 드시기를 뭐 다른것두 다 맛있고 좋았는데 재가 치즈를 좋아하는 성향이 커서 그런것도 있어서요 ^..^

뭔가 대역폭이 다가 오는 느낌이여서 또 쓴글을 포스팅을 하지못할까봐 마음만 급하고... 안그래도 글을 잘 못쓰는데 막 두서없이 쓰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즉 결론은 "오늘은 곱창을 맛있게 먹었다"이걸 말하고 싶어요 ^..^
맛집 곱창집도 알려드리고요

우리 스티미언 분들도 야식이 생각 나시는 분들은 지금도 않늦었어요!!
드시고 싶은 음식 드세요!! 다 맛있고 즐겁게 먹으면 살이 찌면 또 운동해서 건강과 체력을 증진 시키면서 생활하면 될것을요

그리고 오늘은 기분이 좋은날이여서 (뭔가를 먹어야되= 합리화중입니다.)..
저는 금요일도 금요일이지만 목요일도 좋더라구 금요일은 다음날 토 일 주말 특별한 일이 없으면 출근이 없으니 쉬는 날이니깐요. 금요일 하루만 출근하면 ^..^ 기분 좋은 주말을 보낼 생각에 목요일 밤 부터는 막 컨디션이 다시 올라가더라구요

다른 모든 분들도 오늘 하루 고생많으셨구요
다들 즐거운 금요일을 준비해봐요!!
감사합니다.

아 이건 치즈올리기 전에 곱창의 타이트한 사진 이에요 닥면,떡,양배추,등등 여러 재료들이 들어가있어요
KakaoTalk_20180308_211928421.jpg

Sort:  

어제는 대역폭때문에 댓글 못달았습니다 ㅠㅠ 치즈곱창이라니요..
사진에 술은 안보이는데 소주는 안드셨습니까~? 같이 먹어줘야하는데..

저도 밤마다 대역폭 때문에 포스팅을 새벽에 하거나 활동을 못하고 있어서요 ㅜ..ㅠ 치즈곱창 조화가 잘되죠 ㅎㅎㅎ
술은 제가 못해서요 다들 곱창 막창에 소주 쏴아!! 한다고들 하는데 저는 그맛은 못느껴봤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18가길 4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제가 어린시절 살던 그 동네군요 !!!!

한번 옛추억 삼아 오실때 드셔보세요 ^..^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곱창 정말 좋아하는데...
치즈곱창이라니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곱창은 늘!! 맛있더라구 곱창과 막창 ㅎㅎ
저는 종종가는데 맛있더라구요 ^..^

양념곱창에 당면이라니...!! 점심 전에 봐서 다행이다. 이 사진을 밤에 봤으면... 벌써부터 살 찌는 소리가 들리는군요ㅋㅋㅋ

ㅎㅎㅎ 그렇쵸 저도 밤늦게는 먹스팀을 피하려구 하긴하는데... 제가 먹는 포스팅을 하다보니 ^..^ 먹고 포스팅하고 다른걸 보면 또 맛있는게 생각이나서 다음날 먹어야지 이렇게 되더라구요 ㅎㅎ

와.. 마지막 사진 진짜 미쳤네요 ㅋㅋ
새벽에 더 배고파 지네요~!

그렇죠 10시쯤 포스팅을 마첬는데... 못올리고 새벽이다되서야 올렸네요 ㄷ ㄷ 그래도 이것 때문에 @kilu83님 만날수있어으니..^^

치즈양이 어머머 취저네요💛

그런가요?!! 치즈맛이 너무 좋아서 계속 치즈를 찾아 먹게되더라구요 ^..^ 곱창도 맛있긴 했지만 ㅎㅎ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1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제가 너무좋아하는 곱창이네요! 주말에 술안주로 딱이지요^^

ㅎㅎ 다들 술은 드실줄 아시는 술안주로 ^..^ 딱 이라는 평이 많군요
제가 술을 마시지 않아서 ㅎㅎ ^..^ 밥 볶아 먹을 때 딱이여서 ^..^ ㅎㅎ 무튼 맛있다는 건 같으니깐요 ㅎㅎ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10]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포스팅 주소를 잘못 입력했더군요^^)

곱창이 싸고 맛있어 보이네요. 제 활동 영역과 넘 멀어서 가볼수나 있을런지...

확인해봤는데 주소가 잘모되어있었네요 ... 다음부턴 잘올릴깨요 ^..^
찾아와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46.82
ETH 3769.4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