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스파케티 하면 "뽐모도로" 한번쯤 들어보셨겠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파게티(뽐모도로) 포스팅 입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당주동 22-1

KakaoTalk_20180303_131748751.jpg

스파게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셨거나 들어보셨을꺼에요
"뽐모도로" 스파게피 전문점이에요
가끔씩 스파케티가 생각나면 꼭 여기로 오게 되더라구요 회사 근처인것도
큰 이유이기도 하고요
여러 스파게티 집을 가봤지만 가격대비 맛을 비교 해보면 제가 가본 곳중에서는
뽐모도로가 맛있더라고 양도 많아서 충분히!! 배불리 먹을수 있었어요!!!

KakaoTalk_20180303_131747194.jpg

가게가 막 그렇게 큰건 아닌데 늘 안에는 사람이 꽉차있더라고요
이날에도 역시나 밖에서 10분정도 기달리는건 필수
그래도 기달리는동안 주문을 해놓아서 들어가면 빠른 시간 안에 메뉴를 받을수도 있어요!!!

위에 사진에보면 제가 앞전 포스팅에 말한
KakaoTalk_20180303_143603335.jpg
난로가 있다는건 웨이팅이 있다는거 그만큼 손님이 많고 맛집이겠구나!! ㅎㅎㅎ
그냥 저만의 구분? 방법이랄까요!! ㅎㅎ

주문하실때
KakaoTalk_20180303_131747496.jpg
마늘 빵도 하나!! 주문해보세요!!! 이 빵도 강력히 추천해봐요!!

KakaoTalk_20180303_131749433.jpg
기본인 로마풍 스파게티(토라토 소스), 새우와 마늘 스파게티 (크림소스)를
먹었는데요!! 저는 그냥 기본들이 좋더라고요 다른것들은 소스맛은 똑같고 안에
토핑만 다른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저는 크림스파게티를 살짝 덜어와서 토마토소스
한쪽에서 서로 믹스를 해서(로제파스타)같이 먹어보기도 하는데요

두분이서 가셨을때 서로 같이 나눠 드실수 있다면 이렇게도 해보세요
2가지 음식으로 3가지 맛을 느낄수도 있으니깐요!!!

또 다른 스파게티 맛집을 아시는분들은 알려주세요!!!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이 궁금하네요
수제로 로제파스타 만들어먹는 센스!

감사합니다!!
제가 메뉴판은 빼놓고 올려놨네요..;;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은 15000~18000원 사이되는 음식들이에요 한개에요!!

답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종로구 당주동 2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크림스파게티 한 입... 빵에 크림 소스 찍어서 한 입... 맛있어보여요 ㅠㅠ

안녕하세요!!!
빵이야기는 안적었는데 !! 빵도 말씀하신데로 찍어먹으면 너무 좋아요!!

저도 한때 뽐모도로에 빠져서 무조건 약속을 거기에서 잡았던 때가 있었어요ㅎㅎ
항상 웨이팅이 있죠 T_T 크림새우 파스타에 소스를 듬뿍 넣어줘서 좋았어요!
양도 넉넉해서 좋구요 :) 사진을 보니 또 가고 싶어지네요.

그렇죠 웨이팅이죠 ㅎㅎ
그리고 소스 혹시나 부족하다싶으면 많이달라고하면 더주기도 하시니깐요^..^ 시간내서 한번 가보셔요!! ㅎㅎ

우와 진짜 맛나보여요
저두 스파게티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업보트 팔로우 남기고갑니다^^

안녕하세요!!!
스파게티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강력히 추천드려볼깨요!! ^..^
충분히 만족 스러워 하실꺼같아요

근처 지나가다가 보면 항상 웨이팅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그렇죠!! 늘 많아서 타이밍을 잘잡구 가야되용 ㅎㅎ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3]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2가지 음식으로 3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좋은 방법을 배웠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첨되었네요!!
네 2가지 음식으로 3가지맛을 느낄수있어요^..^
자주자주 찾아뵐깨요 감사합니다

싱싱한 브로콜리 어서 한입하고 싶네요. 크림소스에 브로콜리는 진짜 잘어울려요~~

크림소스에 브로콜리!! 맛을 하시는분이 계시는군요!! ㅎㅎ
계속 먹게 되는 매력이 있죠 ㅎㅎ

와... 오늘 저녁은 스파게티로 정했다..

저녁!! 스파게티 좋쳐 ㅎㅎ다른 맛집 스파게티 집 있으면 알려주세요!!

찾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478.46
ETH 2384.5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