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 야식대장 "세종마을치킨" 유명하죠!!..

in #kr7 years ago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21-1 (체부동)

안녕하세요! @haedale[해달이] 입니다
오랜만에 먹스팀을 하는거 같네요 어제도 먹긴했는데!!... 사진찍는걸 깜박해서 음식 포스팅은 패스 하게됬어요...오늘은 포스팅 음식은 치킨!!! 저번에 BHC한 이후로 2주정도만에 또 치킨을 합니다 치킨은 한달에 1.2번은 꼭 먹고 있는거 같아요.. 집에서 배달이든 밖에서 사먹게든 꼭 먹더라고 무난하다보니

오늘은 "세종마을치킨" 경복궁,광화문 쪽 일하시는 분들은 보거나 듣거나 OR 드셔 봤을꺼라 생각해요! 유명하다고 나름 생각이 들어서요 매번 손님들도 많고 맛도 한번가면 꼭 2번3번은 가게 되는 맛이랄까요?ㅎㅎ
KakaoTalk_20180312_220119934.jpg

제가 주문한 메뉴는 양념+마늘 인데요 마늘이 뭔사 사진에 개불같이 나와서-_- 분명히 아까 사진 찍을때는 어 잘나왔거니 했는데 집에와서 보니깐 징그럽다랄까요 그냥 마음에 안들긴 해서 일단은 덜
개불 같은 사진을 택했어요
보기에는 어? 뭐지해도 맛은 보장할수 있어요 ^..^
양념+마늘 말고 다른 맛이랑 다른 메뉴들도 있어요
KakaoTalk_20180312_220048476.jpg

마른 안주라할까요 노가리,한치 등등 있더라고요 어르신들이 단체 손님으로 오셨을때 치킨이랑 노가리 안주를 소주,맥주에 드시는 모습 종종 봤는데 맛은 잘 모르겠지만... 갈때마다 꼭 한 한두테이블씩은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제가 술을 못해서... 저런쪽은 잘 않먹게되서요
KakaoTalk_20180312_224339008.jpg

그리고 제가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 양도 많이 있는것도 좋아하지만!! 감자튀김 맛이!! 맘스터치 감자튀김 같아서요 양은 보시는바와 같이 엄청 많이 주시고요 셀러드 소스도 맛있어서
계속 달라고 하면 주셔서 따로 그릇에 배불리 드실수 있으실꺼에요 그리고 위에 사진에서 왼쪽에
밝게 나와서 윗쪽이 무이고여 그 밑에 흰 소스인데 제가 이 치킨집을 좋아하는 큰 이유중 하나가
바로 이소스 때문인데요 어떻게 만들었느지는 모르겠으나 치킨을 찍어먹어도 맛있고요 감자튀김에 먹어도 맛있고 이거 사장님하테 이거 뭐로 만드신거에요? 여쭤봤는데 비밀이에요 허 허 허 허 이렇게 웃으시더라구요 뭔가 비밀이 있는건가.. 혹시 가시는 분이 계신다면 꼭 소스를 찍어 드셔보세요 계속 달라고 하시게 될꺼에요 무슨 맛이다라고 딱 말은 못하겠는데 계속 먹게되는 맛이랄까요 ㅎㅎㅎ
KakaoTalk_20180312_220053488.jpg
외경은 간판은 이렇게되어있어요!!
1,2층으로 되어있고요 2층에는 단체석으로 하기 좋게 되어있어서 회식장소로 한번씩 사용하기도 해봤어요!!
메뉴의 종류가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잊을만하면 찾게되고 또 찾게 되는 치킨집이네요
혹시 주변에 가시거나 근처에서 약속있으신분들은 꼭 세종마을치킨이 아니더라고 그 세종마을 음식문화거리 쪽 같시면 유명하고 맛집들이 많아서 이 거리만오시면 마음에 드는 음식점 한군대씩은 있을꺼라 생각이 합니다!!

역시나 오늘 밤에도 음식을 먹게 되고 늘 먹게되면서 다이어트는 점점 산으로 !!! 가고 있어요
그리고 이 포스팅을 보시고 야식 생각만 나게 했다면 죄송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80312_220052650.jpg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으앗! 10시 넘어서 보고있는데... 치킨 폭력성 심하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21-1 (체부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힛 맛있어보여요ㅇㅅㅇ 맘스터치 감자튀김과 같다니 정말 맛있겠는걸요?ㅎㅎ

네 닭을 먹으러 가긴했는데 감자튀김만 먹고 있을때도 있더라구요 ^..^ ㅎㅎ
찾아 봐주셔서 감사해요 ^..^

감자튀김 엄청 좋아하기에 치킨보다 감자튀김이 먼저 눈에 가네요
그런데 딱봐도 맛있어 보이는게 튀김옷부터가 완전 바삭해보여요
저는 완전 바삭바삭한거 좋아하거든요

감자튀김이 눈에 뛸꺼같긴해요 ^..^ 저도 감튀 때문에 더좋아하는게 있어서요 ㅎㅎ 치킨을 좋아하는부분은 통하시는게 있으시네요 바삭바삭한 통닭!!! ㅎㅎㅎ 자주먹고도 치킨은 늘 맛있더라구요 ㅎㅎ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저도 찾아 뵐깨요 ^^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 하였습니다.
개불같은 사진...양이 많으면 웬만하면 맛이 있지요. 우리는 맛도중요하지만 양도 중요합니다.
오래 된 집인가 봐요? 제가 대구라 처음 들어봐서...

맛도 좋구 양은 일반 치킨양수준보다 많으면 많고 감튀까지있어서요 ^..^ 음 저도 오래된 집인지는 모르겠는데 그 먹자 거리가 생긴지는 꽤된걸루알고있어서요^..^
어디든 딱 정해서 먹는 치킨집은 있으시잔요 ^..^ 치킨은 늘 좋더라구

우앙 치킨 맛있어보여요!! 감튀까지 주다니. 맥주먹기 좋은 집이네요.

내 감튀!! 다들 맥주를 드시러 오시더라구요 치킨도 있고 감튀도 많이 주다보니 다들 보시면 치킨값이나 맥주값이나 비슷비슷하게 나오는거 보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10.52
ETH 2627.3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