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코인 MBT코인 채굴(모바일채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시죠?
요즘 이래저래 바빠서... 계속 눈팅만 가끔 하다가
간만에 포스팅 한번 올려봅니다~ㅎㅎ

오늘 소개할 모바일용 앱은 거래소코인인 MBT 코인인데요.
그냥 설치해놓고 하루에 한번씩 들어가서 채굴된 코인
눌러주면 거래소코인이 적립되는 방식입니다.

채굴된 코인은 해당 거래소에서 MBT -> BTC 나 ETH로 전환하는 방식이에요
아직은 채굴된 MBT출금기능이 없지만, 조만간 업데이트 후 출금예정이라고 하네요
(전 해시레이트 100 기준으로 2일정도 돌려보니 약 3천원 들어왔네요.
하루에 약 1,500원 정도는 기본으로 들어오는거 같습니다. 친구추가 하시면 더 많이 채굴됩니다.ㅎ )
어렵지 않으니, 심심하신 분들은 함 채굴해보세요~


MineWorld (MBT채굴앱)
MineWorld는 MineBit 거래 플랫폼의 AirDrop DAPP 입니다.

이용자는 MineWorld에서 매일 로그인, 친구 초청 등을 비롯한 행위를 통하여 MineBit 거래소의 MineBit Token(MBT) 인센티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MBT는 MineBit 거래소에서 화폐 거래를 진행하고 BTC、ETH 등으로 환전 가능합니다.


설치방법

앱설치경로 : https://mwapi.minebit.com/public/registered.html?lang=ko_kr&ya=EWD817&skip=down

코인은 개당 60원정도 하는거 같네요
설치 후 친구추천 안해도 기본 해쉬로 돌려도 한달에 2만원정도 MBT 코인이 들어올꺼 같습니다.
(친추해서 해시레이트 늘리면 더 들어옵니다. 최대 20명까지 가능)

참가방법 - 가입 후 실행시 기본 30 해시레이트 시작

매일 로그인등 다양한 이벤트로 해시레이트 추가 획득 가능,

앱을 계속 실행하고 있지 않아도 채굴되며,

처음에는 생성중만 뜨다가 1시간에 1번씩 들어가니 채굴되어 있네요.

시간당 접속이 번거로우시면 하루에 한번 접속해서 채굴된 코인 눌러줘도 되네요~^^

(2틀동안 접속이 없으면 채굴이 멈추고, 다시 접속시 채굴가동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1. 친구초청 (최대 20명까지) (해시레이트 +10)
  2. 매일 로그인 (해시레이트 +1)
  3. ETH 주소 입력 (해시레이트 +10)

가입하실때 추천인에 EDW817 넣어주심 감사~

같이 채굴해보아요~ ㅋㅋ

현재 출금기능은 업데이트 중이며

MBT코인전환은 아래 주소에서 진행하시면 될 듯 합니다.~

거래소 주소 : https://minebit.com/ (여기 거래소에서 MBT를 -> BTC, ETH르 전환)

Sort:  

잘 지내셨어요? ^^

네~^^ 간만에 뵈니 반갑네요~ㅎㅎ 잘 지내셨죠?
이제 자주 뵐께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54.80
ETH 3145.3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