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 길건너기 게임으로 에드라코인 채굴하기..ㅎ

in #kr6 years ago (edited)

에공~ 게임채굴은 5월3일 까지 이벤트였었네요..^^;

조만간 다른 게임열어줄지 기대해 봐야겠네요~
현재 개구리게임 이벤트 끝났습니다.ㅡㅜ 죄송


스마트폰 채굴 에드라코인


에드라코인?

에드라코리아가 개발한 에드라 코인은 문제를 푸는 연산형이 아닌 '논리분배형 블록체인' 원천기술로 개발한 모바일 디바이스 암호화폐다. 신개념의 블록체인 플랫폼인 에드라 어플리케이션과 하반기 출시 예정인 임베디드형 에드라 전용폰으로 정보 검색, 게임, 음악을 듣는 등의 일상행위를 하며 에드라 코인마이닝 할 수 있다.


에드라1.png
발행량 : 1000억개

연간 10억개씩 신규로 발행해 약 80년 동안 채굴을 유지할 계획이라고 함


올해 5/20일쯤 ICO진행하며,
6~7월에 거래소 상장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구글스토어에 전용앱이 있으며,
게임을 통해 코인채굴이 가능하네요.^^

개구리 길 건너기 게임입니다.
굉장히 단순한데 은근 어려워요 ㅎㅎ
아래 설치방법 올려요~

➀ 구글스토어 "edra"검색 후 설치

➁ 앱 실행 후 "CREATE WALLET" 선택

➂ 계정정보 입력 후 "CREATE WALLET" 선택

➃ 로그인 하시면 본인의 지갑주소 및 기타정보가 나옵니다

➄ 아래 "Mining" 클릭 후 Start 클릭

➅ 자동으로 구글플레이 "개구리왕자의 모험" 링크가 나오면 설치

➆ Edra 지갑계정 로그인

➇ 게임 실행화면


앞에 보이는 을 먹으면서,
길건너면 끝! ㅎㅎ
은근 어렵네요 ㅎㅎ

아래 포인트는 500점이 될때 코인으로 변환가능해요.
변환된 포인트지갑으로 자동 전송됩니다.
재미삼아 함 해보세요^^

참 다양한 코인채굴 방식이 많이 나오네요~^^
앞으로 스마트폰 채굴이 대세가 될 듯하네요~

스친님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즐밤!!

Sort:  

오 ㅋㅋㅋ 재밌겠네요!! 해봐야겠어요 ㅎㅎ
https://steemit.com/kr/@goldmountain94/aelf-coin-hand-mining
이건 엘프코인 채굴관련된건데 한번 와보셔요 ㅎㅎ

오~ 이거 빗썸에 상장된 코인이네요ㅎㅎ 한 번 해봐야겠네요~

네 ㅎㅎ 전 1월부터 쭉해오고 있어요ㅋㅋ 쏠쏠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070.34
ETH 2691.62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