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코인] 걸으면서 가상화폐 채굴해보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연휴 뒤 출근하기가 제일 싫지만,
힘내서 한 주 견뎌보자구요~ 화이팅!!💪


오늘은
걸으면서👞 가상화폐(칼로리코인)를 채굴하는 어플이 있어 소개합니다~
다양한 채굴방식이 많이 나오네요ㅎ



칼로리코인

칼로리코인은 걷기 운동을 통해 인류 건강과 복지사회를 구현하고 공공부분의 의료보험재정 지출의 2/3을 차지하는 비만과 당뇨 등의 대사증후군을 1/2로 줄이고자 합니다.

총 발행량 : 100억개
현재 5월 1일~30일까지 ICO 진행중이며 6월중 지갑오픈예정.
현재 프리세일 중이며 1ETH=40,000개 지급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코인스텝"이란 어플로 등록이 되어있구요.
설치는 구글계정연동하시면, 특별한 정보 입력없이 간단하게 가입 가능하네요~
그냥 설치해놓으시고 걷기만 하시면 끝ㅎ!!


출장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일하시면서 채굴을..ㅎ
(Tip. 폰만 흔들어도 잘 올라가네요~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링크 참고하시거나,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코인스텝" 검색해서 설치해보세요~

코인스텝설치링크


현재 안드로이드만 사용가능합니다.


Sort:  

아이폰엔 없군요.
안드로이드로 갈아타고 싶네요.

네.. 앱스토어는 준비중이네요~
조만간 나올듯해요~^^

오 신기하네요 운동을 하면서 가상화폐까지 채굴할 수 있다니 좋은 글 알아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께요~

헐 정말 오랜만에
흥미로운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네~^^ 좋은 밤 되세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haboyo님 팔로우 및 리스팀 감사하고 반갑습니다 :D
칼로리코인이라 꽤 흥미롭네 하고 받으려 했으나 역시 또 iOS는 실패 ㅠㅠ 코인들 체험 좀 해보려면 폰을 바꿔야겠어요 ㅎㅎㅎ
자주 소통해요! 저도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 저도 ios쓰다가 안드로이드 넘어오니 좀 편하긴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8
BTC 60580.16
ETH 2342.4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