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총총 뷰티]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기초화장품 추천을 드리러왔어용ㅎㅎㅎ
겨울은 건조하고 추워서 각질이 잘 생기고 건조하기 쉬워서 보습에 신경써주셔야합니다!
아무리 좋은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도 들뜬다면 기초를 신경써주세요!

닥터벨머 데일리리페어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닥터벨머 윈터 솔루션 키트를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할때는 할인해서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 키트까지 38000원이었습니다!)


닥터벨머라인은 2가지라인으로 나뉘는데 제가 산 제품들은 중,건성, 민감성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다른 라인은 지성,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ㅎㅎ)
9성분 무첨가와 향료를 줄였다고 하니 성분에 민감하신 분들도 괜찮으실거같요!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하니 믿고 사용해보겠습니다 ㅎㅎ

사용감

토너는 물처럼 흐르는 타입은 아니고 점성이 살짝 있는 타입입니다.
그렇다고 엄청 진득한 것은 아니라서 사용감이 산뜻합니다.
손바닥에 덜어 바로 발라도 좋고, 솜에 덜어 닦아내는 용도로도 괜찮습니다!

모이스처라이저는 로션과 크림 사이의 사용감으로 정말 촉촉합니다.
저는 다른거 안바르고 이렇게 두가지만 발라도 충분하더라구요!
향은 인공향이 첨가 되어있지않아서 무향에 가까운 상큼한 냄새가 나요!

윈터 솔루션 키트에는 립밤, 핸드크림, 세럼, 크림, 마스크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립밤은 무르지않고 단단한 타입으로 유리아쥬 립밤이나 바이오더마 립밤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촉촉해요! 각질을 잘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핸드크림은 사용중인게 있어서 아직 안써봤습니다...ㅎㅎ

세럼은 쫀쫀하고 엄청 촉촉해요! 무엇보다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이제 슬슬 주름을 걱정해야 할 것 같아요 ㅠㅠ
크림은 꾸덕한 느낌으로 발랐을때 겉돌지않고 바로 흡수됩니다.

마스크팩도 아직이라..ㅎ

총평

엄청 우와!!!!! 피부가 변했어!!!!!
이정도는 아니었지만 수분이 채워지는 느낌이었고 속건조를 잘 잡아 주었습니다.
그리고 자극없고 순했습니다. 저는 민감성 화장품은 이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순하고 촉촉한 화장품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테스트 한 번 해보세요 ㅎㅎ
저는 추천합니다!!

저는 재구매 할거같아요^^ 특히 모이스처라이저가 맘에 쏙 들어요!

요즘 미세먼지로 난리가 났는데 건강도 잘 챙기시고 피부건강도 잘 챙겨주세요 :-)

Sort:  

하나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당 ㅎㅎ 건강 잘 챙기세요 :-p

저자극 화장품이 대세인가봐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사람들 피부가 민감해졌나봐요@

가격대도 괜찮고 무겁지않아서 쓰기 괜찮을 것 같네요.
기회가 되면 사용해볼게요 !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에요!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화장품 리뷰 너무 좋아요 ㅠㅠ 스팀잇에 이런 포스팅이 더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자주 봬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46.47
ETH 3379.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