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총총] 가상화폐 일기#4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가상화폐일기가 벌써 4번째네요!
저는 어제 거래소를 코빗에서 업비트로 바꿨답니다ㅎㅎ
거래할 수 있는 코인의 종류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추가로 스텔라루멘과 아인슈타이늄에 조금씩 넣어봤습니다ㅎㅎ

리플로 많은 손해를 봤습니다ㅜㅜ
원금은 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
장이 술렁술렁하던데 부디 올라가면 좋겠습니다!!!!!!!!!

돈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욕심부리지않고! 마음을 비워야겠어요ㅎㅎ

다들 성투하세요!!!화이팅!

추천코인있으면 추천해주세요!!ㅎㅎㅎ

Sort:  

성투하시길바랍니당 ~

모두 다 성투합시닿ㅎㅎ

저도 이번에 업비트 신규회원제한이 풀려서 갈아탔어요!

업비트 코인종류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성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리플에 물렸어요 ㅠㅠ

주변에 리플에 물린사람 진짜 많아요 ㅠㅠ 저를 포함해서..ㅎ

앗...하나님! 아인은...아인은...ㅎㅎ
잘 모르겠네요!!ㅠㅠ

성투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그 잠깐사이에 아인을 팔았습니다...!!!

스팀 추천합니다!!!
스팀잇유저로서 강추!!

스팀 샀는데..제가 사니깐 떨어지네요 ㅠㅠ

저도 가상화폐에 투자해볼까해요 ㅎㅎ 힘내세요!

조금 스트레스 받지만 나름 재밌습니당 ㅎㅎ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투!!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이제 한 우물만 파기로 했어요 :D 스팀과 스달에만 포커스를 맞추려고 합니다!

오! 한 우물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저는 그걸 리플로파서 ㅠㅠㅜ

신규회원제한풀려서 가입했는데 계좌없던사람들은 못쓴다는데
총총님은 원래있으셨어요?
인증은 받았는데 원화거래는 안된다네요 ㅠ

저는 코빗에서 리플사서 리플지갑으로 보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1029.99
ETH 3375.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