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총총] 가상화폐 일기#3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허허ㅠㅠㅜㅜㅜㅜㅜㅜㅜ
여러분 멘탈은 안녕하신가요...??

엄청난 하락장이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처음 코인에 들어올때 가격이더라구요ㅎㅎㅎㅎ
저의 투자금은 반절하고도...조금 더 사라졌겠죠!!!!

잊고 한 3달 지나면 올라있길 바라며
모두 부자되세요😊😊

얼른 알바 월급이 들어오면 좋겠어요 ㅠㅠㅠ
진짜 돈 많이 벌고싶어요!
그럼 이만 열일하러..총총☆

Sort: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얼른 장이 회복됬으면 좋겠어요ㅠㅜ
존버!!

아아 진짜요!!!!!

ㅠ 늦게 시작한 분들은 힘들겠지만
곧 다시 회복할수 있을꺼에요 ^^
그동안 스팀에 열심히 글을써서 회복하면 되죠

허헣 가상화폐를 하면서 인내심을 키우고있습니다 ㅎㅎ

슬픈 ㅠ
꼭 웃을날올꺼예요~

다들 잘 되는 한해가 되면 좋겠어요~~

파워업 기념으로 50% 보팅 해드렸습니다!
하락장 같이 잘 견뎌봐요~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5.97
ETH 3383.5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