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총총] 듀랑고스텔라

in #kr6 years ago

여러분 안녕하세요~별총총입니다~☆

제가 1일 1포스팅을 하겠다고 다짐했지만..
어제 포스팅을 못했습니다.ㅜㅜ

듀랑고 때문입니다.
게임이 실검1위를 해서 깔았는데 서버 접속이 1시간 걸린다길래 포기했죠
그랬는데 세상에 서버를 증설했더라구요 ㅠㅠㅠ
그럼 또 해보는게 예의 아니겠어요...ㅎㅎㅎㅎ

그렇게 어제 저는 침대에 기대서 약 5시간을 이것만 했습니다..
점심 먹으러 가야지 하고 앉아서 이걸 5시간을 하고나니 저녁시간이더라구요 ㅠㅠ
정신차리고 남자친구랑 저녁을 먹고 확인 한번만 해야지 했는데!!!
12시가 넘은거 있죠...ㅎㅎㅎㅎㅎㅎ

무슨 게임이길래 하루종일 저것만 해? 라고 생각 하실수도 있는데
시간이 엄~청 빨리가요!!

게임 세계관은 지구에서 워프 당해서 듀랑고에 떨어져 생존하는 것입니다.
듀랑고는 야생의 땅으로 공룡이 살고 있습니다!!!
채집과 수렵생활을 통해 생존해 나가는 게임인데 너무 재밌어서 ㅠㅠ

저는 아시아 에코 서버에 샐리 #0114KHZ입니다 ㅎㅎ
혹시 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우리 같이해요~~

그럼 전 듀랑고 하러 총총!

Sort:  

오 저도 듀랑고 하고 있어요 에코 서버인데 ㅋㅋㅋ 불안정섬에 진출하셨나요?

그럼요 ㅎㅎ저 23레벨입니다!

저도 듀량고 하는데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고 있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가요..ㅠㅜ

핸드폰 액정을 깨먹어서 게임하기 불편한데 이런 장르의 게임 좋아하는데 핸드폰 액정을 수리해야하나요 ㅎㅎ

듀랑고 너무 재밌죠!!

저는 아직 안하는데 곧 해보려구요.ㅎㅎ

이거 티비에서 한참 광고하던데요. 첨엔 공룡 영화가 새로 나왔나했네요ㅎ 5시간이 금방 간다니, 가급적 멀리해야겠습니다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1029.99
ETH 3375.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