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굉장히 오랜만입니다.

in #kr6 years ago

너무나도 오랜만이네요. 뵐 면목이 없습니다...
대학교는 잘 들어갔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못 들어온 이유는... 음;
컴퓨터+핸드폰을 바꾸게 되면서 암호를 알 방법이 없었습니다(라고 알고 있었어요).
그런데 모 SNS에 스스로에게 메세지를 보내는 기능이 있는데, 다른 걸 찾는다고 쭈욱 올리다가 여기에 암호를 저장해놨던 걸 발견했어요... 그래서 결국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여하튼 암호를 알 수 없어서 스팀은 포기하자 하면서 그동안 들어와보지도 않았는데, 많은 게 바뀌었네요.
UI부터 시작해서, 분위기도 꽤 많이 바뀐 것 같더라고요. 지금 논쟁이 있는 것도 같고요...
굉장히 늦어진 brainquiz도 정산해드려야 하고, 해야할 게 많네요.
스팀 안에서도 그렇지만, 현실에서도 해야할 게 너무 많아요. 과제라던지, 과제라던지, 과제라던지 …

다시 한번 인사드리겠습니다, 계략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Sort:  

잘 부탁드립니다. 다시 오신 걸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환영합니다~^^

헙... 처음 보시는 분인 것 같네요. 반갑습니다!

계략님 오랜만입니다.
아까 뭐를 찾을 일이 있어서 구글링 하다가 계략님 글이 있길래 뭐하고 계시나 싶었는데 ㅎㅎ
암호 찾아서 다행이네요. 환영합니다

헙... 그런 우연이 있을 줄은 몰랐네요.
저도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암호를 찾았어요... 이상한 영어+숫자만 있길래 뭔가 했는데, 생각해보니 스팀잇이더라고요. 덕분에 들어왔습니다.

다시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반갑습니다^^ 앞으로는 자주 오래 뵈요~

흐으... 다시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