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누구라고 딱히 정해져 있지 않은 상대에게 하는 인사란 참으로 어색하군요.

스팀잇이라고는...

  1. 글쓴다
  2. 수익이 생길수도 있다.
    이정도 밖에 모는 왕초보입니다.

문득 사소한 일들이라도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그때 떠오르는 내생각과 감정을 글로 정리해보고 싶었거든요.
어른이 되고, 일과 생활에 쫓겨 지내다보니 눈에 보이는 형태로 남아있지 않은 과거의 시간들은 너무도 빨리 기억에서 사라지더군요.

어느곳을 정해서 글을 써보아야할지 한참 고민했었습니다.
블로그나 여러 sns들을 후보에 놓고 보았지만 썩 맘에 드는곳이 없었습니다.
그러다 새해에 들어 이곳을 알게되었죠.

무작정 첫글을 올리고 난 다음에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는건가 찾아보기 시작하니 생각보다 복잡한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는것 같더라구요.
가입인사를 하는것도 다른분들 글에서 읽고 알게되어 이렇게 두번째 글에서 인사를 드리게 됐네요.
사람과 사람이 얽혀있는 곳은 특히나 이곳처럼 금전적인 부분까지 포함된 곳은 어렵고 조심해야할것도 많을테지요.

방금전에도 셀프보팅을 해도 된다 아니다 라는 문제에 관한 글을 읽고 왔습니다.
사실 저는 어마어마한 초보라 셀프보팅이 어떻게 하는건지 이전글에 내가 했는지 안했는지도 모르고 있답니다.
이 인사글을 올리고 나면 열렬한 검색질로 공부하고 와야겠지요.

그러므로 혹여나 제가 실수를 하거나 잘못된것이 있더라도 친절하신 선배님들께서 무조건의 질타보다 부드러운 가르침을 부탁드립니다.
물론, 스스로 먼저 열심히 알아보고 익혀야겠지요.

가입인사는 이만 끝내려합니다.
앞으로 많은분들의 재미난 이야기와 즐거운 소통을 바라며, 잘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
혹시 궁금한점이 있다면 태그에 kr-qna를 적으시고 물어보시면 서포터즈가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아~네! 또 새로운걸 알았네요.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넵. 꼼꼼히 읽어볼게요.

반가워요
3주된 뉴비입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가요^^

보팅 팔로우 감사합니다.
블로그 놀러갈게요~^^

반갑습니다!! 저도 초보라서 어려움을 느낄 때가 많아요!! 하지만 친절하신 분들이 많으니 같이 천천히 배워갈 수 있을 거에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네~ 친절하신 분들이 참 많아요.
아침부터 댓글을 보며 기분이 좋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환영해요~ 저역시 어떠한 글을 올릴지 고민, 또 고민중입니다.!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놀러갈게요 ^^

ㅎㅎ 저도 자주 들를게요~

방금 가입하신 뉴비님들을 위한 생초보 매뉴얼

이거 읽으면 감좀 오실 겁니다. ㅎㅎ
kr-join 태그는 인사에만 쓰시고 나중에는 쓰면 안 됩니다~

네. 인터넷 검색으로 봤어요. 가입인사때만 쓰는거라고.
감사합니다.
생초보 매뉴얼 잘 볼게요 ^^

저두 완전 뉴비입니당 >.< 반가워용

반가워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109.31
ETH 3290.3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