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반생활살이, 디지털노마드 - 애나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in #kr7 years ago

일년에 6개월, 6개월씩 오고가는 것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요! 물론 새로운 세계를 만나는 설렘은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겠지만요:) 앞으로 이야기 기대가 됩니다!! 스케치는 어떻게 그려주시는 건가요? 마지막에 이벤트 내용도 흥미로워요ㅋㅋㅋ전 아마... 폭풍먹방하는 캐릭터로 지원하게 될 것 같네요ㅋㅋㅋㅋ하게 되면 꼭 참가할게요! 두근두근 : )

Sort:  

맞아요!! 오고가는 것도 만만치 않은데다 공항에서 사건 생길때도 많아요 ㅜㅜ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닼ㅋㅋㅋ 프로필용으로 그릴려고 하는데 어떻게 이벤트를 진행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스팀잇을 둘러보고 좀 더 연구를 해보겠사옵니다. 스케치 참고용 링크에요 ㅎㅎ 요런 스타일로~ https://www.instagram.com/nomadc.anna/

아하!어제 인스타 들어가서 봤어요!무심한듯 살아있는 표정연기가 현실감 돋던데요?!😍😍내일도 미리 기대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984.34
ETH 2607.2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