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taste) 나홀로 치밥(chicken&rice)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다들 좋은 아침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아침마다 먹던 비타민을
못 챙겨먹고 출근했어요;k
기분탓인지 정말 약탓인지
어지럽구 자꾸 졸리네요ㅇㅅㅇ

화장실을 갈까 껌을 씹을까
주전부리를 야금야금 뜯어볼까?
이성과 몸이 분리되는 느낌이에요!
오늘은 칼퇴!희망합니당>_<

어제는 일이 많아서
미세먼지와 숨막히게 움직였어요:)
집에 오자마자 넉다운....해서
새벽 2시에 일어났지뭐람요?ㅎㅎㅎㅎ
네! 금방 다시 또 잤어요 히힛(※잠만보 귀귀)
하지만 쉴새없이 움직인 보람이 있었던 걸까요?
퇴근길에 정말 반가운 연락을 받았어요!
오랫동안 원했던 팀의 멤버가 되는 제안이....!!
폭풍누우운물T,T

기분이 좋아져서
나폴나폴♬
뭐라도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저는 어제 퇴근길에
앞머리를 자르러 갔어요ㅋㅋㅋㅋ

앞머리를 자르기 전
기념적인 기념으로다가 촬칵-*
고데기를 해서 겨우
시야를 확보한 상태★
왜 앞머리 자르는 건
귀찮아서 자꾸만 미루게 될까요?
정말 귀귀 미스테리예요§

따라란♬
미용실에 도착!
오홍홍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았어요 이히히
그.런.데..

.....
쩜쩜쩜...
욕심을 너무 부렸습니다ㅠㅠㅠㅠ
조금만 더 쪼금.... 쫌..진짜 쪼..더..(잘라주세요)
결국 앞머리가 한없이 올라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폭풍빗질로★
길이를 늘여야겠습니다^-^

집에 오니 너~~~무
허기져서 스피드하게 주문!
바로바로
굽네 "볼케이노" 예요♥
그 말로만 듣던
밥을 부르는 치킨이죠ㅅㅇㅅ



서현진 배우님께서
모델이신가봐요 호호
쿠폰을 받았어요!
3장이면 콜라라니ㅇㅅㅇ
탄산 귀귀는 엔돌핀이 돌고오♬
당분간 굽네가나요~~~?^.~


콜라가 쏙 박힌 아름다운 상자★
베스트 메뉴들을 보니
고추 바사삭도 먹어보고 싶어요:)
우리 스티미언님들의
베스트 치킨은 무엇인가요?ㅇㅅㅇ

추천하는 토핑 중에
유일하게 밥♥이 있어요♬


치밥치밥치밥치밥을
푸쉬업 해주는친구들!!
♥콜라&마그마소스♥


상자 구석에 모여든
폭풍 빨간 소스를 보며
후다다닥 샥!샥!
밥을 꺼냈어요'ㅇ'



여기도 저기도
온통 빨강빨강빨강★빨강대잔치★
내 입은 불타오르네♬

달콤매콤하뜨하뜨
정말 맛있는
나홀로 치밥이에요♥

Sort:  

앞머리 그렇게 껑충하지 않고 예뻐요!!

화장지우고 집에서 목늘어난티입은 귀귀씨는 더 예쁘구요 :)

ㅋㅋㅋㅋㅋ껑충!! 표현 너무 귀여운데요?♥ 앗 티를 너무 편하게 입고 먹었네요ㅎㅎㅎㅎㅎㅎㅎ너무너무 배고파서 그만....T,T 섬세하게 퇴근 후 저의 모습도 좋게 봐주신 @s292153s 님! 감사드립니다♥

머리 이쁘게 잘 됐네요 ^^치맥 맛나게 드시고 오후도 좋은 시간 보내요~~

감사해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먹스팀!!!!항상 감사드려요♥♥

기운내세요^^앞머리 이쁘게 잘 다듬으셨네요^^

헤헷 감사해요♥ 조금만 덜 잘랐으면 좋았을걸...아쉬워용ㅎㅎㅎㅎ

짧은 머리 잘어울리고 많이 귀엽습니다
귀귀님 좋은 하루보내세요!!

히히히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springlining 님도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으윽 치킨은 언제나 사랑이죠... 거기에 밥이라니... ㅠㅠ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요.... 요즘 밥반찬 처럼 나온다 하는데... 퇴근길에 하나 사 가고픈... 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정말 자동으로 밥을 부르는 치킨이더라구요ㅎㅎㅎㅎㅎ오늘 퇴근길엔 한번 먹스팀 어떠실까요? 힛^^

하.. 제 주변에 치밥하는 사람 거의 없어서 슬펐는데.. 맛을 아는 분이 여기에 계시는군여......감사합니다ㅠㅠㅠ

주변에 치밥하는 사람이 없어요???? 어떻게 그럴 수가 있죠????? 치밥하는 사람으로서 이해할 수 없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peanut131 님은 미식가입니당!!!bbb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식가 감사드려요...ㅎㅎㅎ
저 진짜 처음 대학생 되고 나서 애들이랑 치맥하러 갔었는데 밥찾다가 애들한테 맞을뻔했어요......저는 진지했는데 :(

저는 대학교 때 치킨 파는 집에 당연히 밥도 파는 줄 알았어요...근데 식당에 밥은 없다고 하시길래 정말 충격적이었던.....얘기하다보니 정말 옛날얘기같아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그때 엄청 창피했었는데, @gwigwi님도 그러셨었군욬ㅋㅋ 아 왜이렇게 동질감 느껴지지..... 저만 그랬던게 아니군요 ㅠㅠㅠ

머리 이뻐요~~~~!!!
피부 희고 얼굴 조막만하시니까 저런 머리도 잘 어울리시는군요 ㅠㅠ
전 꿈도 못꾼다는~ ㅠㅠ

헤헷 칭찬만 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gangirl 님도 정말 예쁘고 아름다우셔요♥3♥!!

크.. 역시 치밥은 볼케이노가 갑이죠 👍
맛을 아시는군요!!!!!
역시 먹스팀의 여왕...

볼케이노의 맛을 아는 @leebs12님!!★ 다음엔 고추 바샤삭에 도전해보겠숨당!!ㅎㅎㅎㅎㅎ 먹스팀의 여왕이란 표현은 과찬이지만 마음에 듭니다요!ㅎㅎㅎㅎㅎ감사해요♥♥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히히 짱짱맨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86
ETH 3531.1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