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pring feastView the full contextgungho (73)in #kr • 5 years ago 때때로 집에서 나와 공원에 가는 것이 좋죠. 참 예쁜 꽃들이구나💐
그냥 지나갈땐 잘 몰랐는데 가까이 다가가보니 더 향기롭고 더 예쁘고 그러더라구요
방문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