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추천] 코인의 한국 프리미엄이 궁금하신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unchul 입니다.🤗🐋

오늘 이더리움이 많이 내려갔습니다,ㅜ

SNT때문이라는 이야기도 있구요.
한국프리미엄이 빠지고 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현재 소위 김치프리미엄이 몇프로나 될까
궁금하신분 중에 직접 계산하시는 분들은
이 APP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image

image

아직도 프리미엄이 많이 있네요.

투자하기전 정보 확보는 필수입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Sort:  

좋은 앱 추천 감사합니다^^ㅋ

보팅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매번 계산햇는데 이런 어플도 나왔군요 ㅎㅎ 잘봣어요!! 업봇해드리고 가여~

감사합니다.도리님^^

오 감사합니다 이런 어플도 잇네요 ㅎㅎ업보트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김치 프리미엄 이라 불리는군요.

그렇군요~ 이더리움 많이 빠졌군요.. 좋은 어플이네요~^^보팅 리스팀하구깁니다~ㅇ^^

네 감사합니다.^^

이런 어플도 있었네요 ㅎㅎ 감사해용

네 감사합니다~^^

아직 김프가 있긴 있군요 ;;

네 아직도 있네요 .최근 많이 사라진지 알았는데..:;

이더는 해외에서도 많이 빠지고 있는거 같아요

맞습니다..누군가에겐 호재가 될수 있겠죠?

바로 깔아봐야겠습니다.,어플 알려주셔서 감사ㅎㅎ

네넵~! 도움되셨다니 다행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28.17
ETH 2522.4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