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가성비 좋은 스시집~대구 동성로 스시라스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unchul 입니다🤗🐋

지난주에 대구에 갔었습니다.
무지 덥더군요 역시 대프리카ㅜ

그때 친구 한명과 스시를 먹고자
동성로에 방문했습니다.~!!🤣🤣

동성로 사랑합니다♡ㅎㅎ

이름은 스시라스또(Suahi Last)
입니다.

image

입구는 특이한 편은 아닙니다.
그러나 줄이 엄청깁니다ㅎㅎ

image

요건 제가 직접 못찍어서 네이버에서 퍼온사진입니다.

주말에는 줄서서 기다릴 정도네요

image

image

메뉴를 보시면 가성비 좋습니다.

image

저는 커플 B세트를 주문했구요~!

image
image
연어샐러드와 메밀면을 추가했습니다.👍👍👍

충분히 배부를 정도 였고,
저렇게 해서 4만원 안 나왔습니다.

대구 사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 해보세요~!🐋🐋

이상 @gunchul 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역시 대구 음식은 맛있어보이는군요 ㅋㅋ

오오 저 저기서 먹어봣어요!

역시 유명한곳이엇군요!!ㅋㅋ사람이 많더라니..

오 맞잇겟네요 ㅋㅋ 팔로하구 가요

네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성비가 확실히 뛰어난 것 같은 느낌이기는 하네요.

네네 줄서있음 말 다했죠~ㅋㅋ댓글 감사합니다^^

오~ 나중에 대구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처음인사드리네요~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네 방문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대구 갈 일 있을때 한번 방문하겠습니다~ 맞팔부탁드려요 !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네요^^ 좋은맛집보고갑니다~^ㅓ

감사합니다.

저도 저기 몇번갔었어요 ㅎㅎ 가성비가 좋아서 유명하죠!!^^

역시 대구 터줏대감 혜란님~!!^^

가성비가 훌륭한 곳이군요^^의정부엔 스시히로미 대구엔 스시라스또가 있네요.ㅎㅎㅎ

의정부 스시히로미 2차례 갔었습니다.저도 생각보다 전국구네요ㅎㅎ창균님 감사합니다^^

역시 전국구 건철님은 틀리시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94.66
ETH 2596.7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