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추천] 부자 마인드🐋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unchul 입니다.🤗🐋

제거 스티밋을 처음 시작하게 된 계기는
코인이었습니다.
코인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투자였구요.
꼬리를 물자면
결국은 돈이었습니다.💰

즉,부자가 되고 싶기때문에 스티밋을
알게되었고 좋은 분들을 만나고
신세계를 경험하게 된거지요. 😇

여튼 20대때부터(몇년 안됬습니다.^^)
저는 부자가 되고싶어
여러 책을 탐문하던 중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라는 책을 알게되었습니다.

image

시리즈중에 첫편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과거 베스트셀러였기에
아는분들 많을거에요.

저에게 부자가 가져야할 마인드를
알려준 책입니다.

목차입니다.
image

이런 구성이구요.

특이한제목의 이유가 있습니다.

저자에게는 가난한 (?)아빠와.
자수성가 부자 친구 아버지인 부자 아빠가
있습니다.

이둘을 비교하며 쓴 내용이라
공통 주제를 두명이
어떻게 다르게 생각하나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재미있습니다.
일단 지루하지 않아요.
말투가 비교적 공격적이긴 합니다 ㅎㅎ

제가 정말 공감하는 부분 캡쳐했습니다.
'새앙쥐 레이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저는 부자들이 돈에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대해 굉장히 궁금해했고,

그것을 솔직담백하게 쓴 책이라

이 책을 좋아라합니다.

반응이 좋으면

다음번엔 2편에 대해서도 포스팅하겠습니다.

🤗🐋

사진이 옆으로 돌아가서 죄송합니다.

폰 앱은 수정을 우찌해야 하는지ㅜㅜ

제게 댓글이나 보트해주시는 분들께는

꼭 답보팅으로 보답합니다.^^

Sort: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오랜만애 보네요~! 2편리뷰도 궁금하네요~!

반응은 별로지만 2편리뷰도 올리겠습니다.^^

자극적인(?) 제목이네요ㅎㅎ 내용이 궁금한 책이군요. 새앙쥐 레이스라니...ㅠ 슬픈 현실이네요.

제목때문에 본 분들도 굉장히 많죠~~내용이 굉장히 와닿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04.26
ETH 2409.5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