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싱싱한 랍스타~😙평촌 캐나다 노바스코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unchul 입니다.🤗🐋

얼마전 슬럼프 (?)가 왔다며
징징대는 글을 올렸는데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전 과감하게
비싼음식 먹고 힘내쟈!!
해서 랍스타집을 갔습니다.

안양 친구를 볼겸

평촌에 있는 랍스타 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가게는 일반적인 뉴욕랍스타나 다른 곳에 비해서 작습니다.

image

캐니다 노바스코샤 라는 곳인데요.
이름이 어렵죠~??ㅋㅋ

실제 캐나다에 있는 주의 이름이라네요

image

image

image

일반적으로 스탠다드 드시면 되겠습니다.
셋트라고 보시면 되요~^^

image

아 다시봐도 현기증 나네요.
넘 맛잇엇습니다.

image

image

알밥도 주고요😋

image

전골도 준답니다.

image

마지막엔 손 씻는물과
매실차도 준답니다~^-^

매실은 못찍엇네요ㅜ
와인도 팔고 있으니 같이 드심 좋을 것 같네요^^

근처 사시는 분께 추천드려요~!
주말 저녁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즐거운 시간 되세요~ 😊

Sort:  

건철님 너무 맛있어 보여요~! 랍스터... 먹어본지 한 백년은 된거같네요~ㅎㅋ 리스팀 보팅하구가여~!

네 감사합니다 김정호님 진정성있는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04.26
ETH 2409.5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