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Hot Place!!!-청사포gumagreat (63)in #kr • 7 years ago 사시사철 언제 가봐도 나름의 멋스러움을 보여주는 청사포를 다녀왔어요. 원래의 한자명은 뱀‘사(蛇)’자가 들어간 청사포(靑蛇浦)였으나 언제부터인가 푸른 모래라는 뜻의 청사포(靑沙浦)로 바뀌었다네요. 걸어오면 잠시인데 청사포에서 보이는 집은 엄청 까미득하네요. #busy #jjangjjangman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응원감사해요.
청사포? 전 처음 들어보는데요... 마주 서있는 빨간 등대와 흰 등배가 아주 멋지네요^^
청사포는 해운대의 삼포중하나이고 달맞이길 끝자락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