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 Diary] 세상에 하나뿐인 원피스...gumagreat (63)in #kr • 7 years ago (edited)드뎌 옷에 도전한 정여사의 첫작품! 노오란 원피스를 가봉하는 날이다. 아불싸 ~ 대두인 미키탓으로 머리에 걸려서 낑낑대다 가위질 몇번으로 짜잔~ 세상에서 하나뿐의 미키의 핸드메이드 원피스가 탄생했다. 쬐금 덥기는 하지만 노란색이 어울린다는 칭찬에 36도 무더위를 견디고있는중... #busy #zzan #handmade #kr-pet
블루엔젤 오늘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쁘네요 이제 곧선선해지니 딱 이네요 ㅎ
노란색 원피스를 입히니깐 꼭 병아리 같죠?
아주 귀여운데요..ㅎㅎ
엄청 귀여운데 옷 입기를 싫어해요.
대두 ㅋㅋㅋ 소재가 고급스러워보이긴해요~
색상이 이쁘니까 좋아보이네요.
흡족하신 표정이 보이는 듯 하군요~^^
네~흐뭇한 표정으로 한참을 바라보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