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agreat 1막1글] 새우깡 중독?

in #kr4 years ago

부산광역시의 시조(市鳥)인 겨울철새인 갈매기는
고기잡이에 나선 어부에게 고기 떼를 알려 주는 길조로
희망과 미래를 상징한다네요.

그러던 갈매기들이 잘못된 식습관때문에
건강이 많이 나빠졌다고해요.

새들에게 과자를 주지말라고 해도
아직 재미로 주는 관광객들이 많아요.ㅠㅠ

IMG_0231.JPG

IMG_0232.JPG

Sort:  

부산 사람들은 야구를 좋아하다보니 자주부르는 "부산갈매기" 노래때문에 상징적 마스코트가 된듯도 하네요^^

갈매기의 성향이 부산시민의 성향과 비슷한가봐요.

새우깡 한번 맛들이면 사람이건 새건 빠져나오기 힘들죠!! ㅋㅋ
근데 야생동물한테 사람 음식 주는건 절대 하면 안되는 일이죠~

저도 새우깡 킬러!

Posted using Partiko iOS

헐~ 곰까지... ㅠ 새우깡은 사람한테 양보하세욧! ㅋㅋㅋㅋ

새우깡을 넘겨줄 수는 없죠!

Posted using Partiko iOS

경고문이 있어도 귀엽고 재미나니까 그러나봐요.

바닷가의 갈매기들이나 도심의 비둘기 사람들이 먹는 과자에 너무 익숙해진 것 같더라구요.

사람들이 의식을 바꿔내야되는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