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맛집산책-함양집

in #kr6 years ago

경주여행때 맛집과 펜션이 모여있는 북군동펜션마을에 다녀왔어요.
보문단지 가기전에 예쁜한옥과 유럽풍 펜션들
그리고 맛있는 가게들이 즐비한 곳인데
여행 마지막날 가보기로 했어요.
귀한 홍매화도 보이네요.
봄꽃들과 어우려져 마을이 너무 이쁘네요.
sony 120.JPG

sony 128.JPG

sony 121.JPG

sony 127.JPG

sony 126.JPG

sony 123.JPG

사실 분군동펜션마을을 들른 중요한 이유가 함양집을 가기위해서였어요.
함양집은 신혼시절 울산에서 가본집인데 촉촉한 전통비빔밥이 인상적이었는데
4대손이 할머니의 손맛을 이어 경주에 오픈했다고 하네요.
어마어마한 대기끝에 드텨 전통비빔밥을 먹어봤어요.
그때의 옛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독특한 전통비빔밥의 촉촉함은 여전하네요.
비빔밥과 함께 나오는 탕국의 깊은 맛도 좋아요.
요즘은 한우물회가 더 인기있네요.

상호:함양집
주소:경북 경주시 보불로 287(지번)하동 301-2

sony 086.JPG

sony 111.JPG

sony 108.JPG

sony 109.JPG

Sort:  

맛나보이네요
경주는 볼거리도 먹거리도 많은 것 같습니다

네~자주가도 할일이 많은 곳이 경주예요.

헉 이게 뭔가요.. 비쥬얼이 정말 맛있겠잔아요 ㅠㅠ 넘 먹고싶네요

비쥬얼도 맛도 굿이에요.

아직 경주를 한번도 못가봤네요! 보통 학창시절 수학여행 한번을 갔을법 한데... 이상하죠? ㅋㅋ
함양집 기억해 두겠습니다~ ㅎㅎ

경주가시는길에 비빔밥한번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북 경주시 보불로 28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등록감사해요.

경주.. 수학여행때 가보고 안가본거 같아요 나중에 가본다면 꼭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주여행은 수학으로만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군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9일이 지나 다른 글에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28.17
ETH 2522.4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