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스티밋Tip / 원화KRW로 스팀파워업까지! - [KrExchange]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오픈챗에서 달걀님 글 올라오는거 자주보고싶었는데ㅠㅡㅠ
컴퓨터를 오랜만에 켜서 이제 오네요!ㅎㅎ들렸다갈게요~~스파 업 축하드려용!

Sort:  

감사합니다 :D 오랜만이에요 윤리뷰님!! 스맛폰으로는 불편해서 자주 안하시나용?? 익숙해지면 스티밋 하기도 크게 불편하진 않던데용 ㅋㅋ 저는 그래서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 가지고 다닙니다 ㅋㅋ

zzzㅋㅋ파워 대댓! ㅋㅋ와 블루투스 키보드라니...새삼 신세대! 전 오래된 아이폰이 스티밋을 위해 더 높은 아이오에스 버전을 요구하네요 ㅠㅠ언넝 바꿔야지...ㅎㅎ계란님 친절한 댓글 그뤠잇~!!

ㅋㅋ 감사해요!! 편안한 밤 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34.64
ETH 3519.34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