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포스풀)내 컴퓨터에서 POS를 돌리기 힘들때! 포스대행?!(xp코인 이용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1.PNG

얼마 전 바이낸스 상장 투표 2위를 차지하며 흥할때
될때로 되라~~~라는 생각으로 구매한 애증의 xp코인...

36토시에 한번, 25토시에 한번, 21토시에 한번 복권 산다는 느낌으로 샀었는데요~!

결과는!

2.PNG

꽝이네요...ㅎㅎ지금 팔면 손절보단 덤핑에 가까워진 가격이라

저는 이 경험치들을 어떻게할까해서 POS를 알아보았지만!

'1000만개 미만이면 웬만하면 거래소에 놔두세요'라는 적지 않은 충고를 듣고

놔뒀습니다...이자가 나올 확률이 거의 없다더군요!

그러던 중 심플 포스 풀 이라는 사이트를 알게되었어요!

3.PNG

https://www.xpcoin.io/

XP코인 공식 사이트에도 나와있기도 하고

17만개 가량이면 현재 10만원정도니 밑져야 본전이다 싶어서

진행해보았습니다!

계속해서 CPU를 돌려서 채굴하기 어려우신 분이나

갖고계신 코인 수량이 부족해서 POS를 돌리기 어려우신 분들의

코인을 한번에 모아서 POS를 돌린 뒤 그에 따른 배당을 받는 방식이네요!

1.먼저 심플포스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서

아래 레지스터 클릭!

4.PNG

  1. 그리고 닉네임,이메일, 비번,비번확인 순으로 입력해줍니다!
    ★이메일은 이메일 인증때 사용되고 로그인시에는 닉네임으로 로그인합니다~!
    5.PNG

3.이메일 인증을 마치고 로그인을 하면 나오는 좌측 목록 중 DEPOSIT 클릭!

6.PNG

4.저는 XP 지갑이 이미 생성되어 있어서 view deposit~으로 나오지만
원래는 아래 PIXX코인처럼 generate deposit~으로 나와요! 생성 클릭!

7.PNG

5.거기에 나와있는 주소로 코인을 전송하면 끝!
(코익 사용하시는 분들은 코익 이메일 인증 확인하세요!)
채굴은 별도로 클릭하거나 실행해야되는 것은 없습니다.
8.PNG

6.그리고 저는 전송한지 현재 3일차라 진행이 어떻게 되나 궁금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메뉴에서 activity-staking 클릭!

9.PNG

그러면 POS 채굴 결과가 나오는데!

10.PNG

17만개에 3일동안 한 2~300개정도 준 것 같네요!

제가 가린 부분에는 채굴지 주소가 나와있어서 혹시 몰라 가렸습니다!

3일동안 먹고 놀고 쌌던 저보다 좀 더 낫군요!

이젠 쳐다도 안보고 지낼 예정입니다...

심플 포스풀 후기

안그래도 추락하기만 하던 제 미니 동전들 보고 있기 마음 아팠는데

어디선가 조금씩이라도 자라나 주길 바라면 전학 보냈습니다..

그리고 3일 뒤 200개라는 수량을 보니 너무 신기하더군요!

아! 이런 코알못인 나도 이렇게 쉽게 POS를 통해 늘어난 수량을 볼 수 있다니!

다시 한번 확신했습니다!
.
.
.
.
.
.
.
.
.
가격 올라가기엔 당장은 (아니 한동안..그 이상..)힘들겠구나!

하루에 그럼 코인 전체 발행량이 도대체 몇개가 늘어나는거야....

아! 위에서 깜빡한 심플 포스풀 주소입니다!

simplepospool.com

그리고 이건 제 추천ㄴ인 주ㅅ..펅플후헉
(https://simplepospool.com/?ref=gudrn6677)

추천인 주소로 가입하면 추천인한테 무려 채굴량의 3%?,5%...?
몇퍼센튼지 모르겠지만 인센트비가 지급된대요!
제꺼 해주실거 아니면
추천인 없이 본인 코인 채굴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모두들 마지막 일요일 즐겁게 보내시고 굿스팀~!★
윤리뷰 썸네일.PNG

Sort: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 ) 다시 펌핑 올거에요 ㅠㅠㅠㅠ

Xp 아주 소량 들고있는데 맥없이 떨어지네요ㅠ
이럴땐 갯수라도 늘려야겠어요

코인을 잘 모르지만 ㅠㅠ 요즘 너무 하락세인데 잘되었으면 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144.34
ETH 3517.4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