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미국 햄버거엔 야채가 없나요..?Nop! 먹고싶은데로~!~~!(feat.신식 음료 셀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이제 슬슬 종강이 다가오며 바빠지니

1일 1 포스팅이 슬슬 압박이 오네요ㅠㅠ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강박감이 생겨서

잠시 부담스러웠지만

어느분이 말씀하시길

'음..그냥 즐기세요'

oh...! 너무 간단명료해서 어젠 롯데월드 가서 신나게 놀다가 돌아왔습니다!

포스팅 사진이 아닌 추억 사진 잔~~뜩 남기구요! ㅋㅋ

서론이 길었죠?

0.jpg
음식 사진 선빵★

설명하기 전에 미리 보시고 귀찮으신 분들은 댓글로~!ㅋㅋㅋㅋㅋ

1.jpg
이 곳은 미국 휴스턴에 있는 퍼드러커라는 햄버거 가게에요!

제가 이모부한테 '인앤아웃! 인앤아웃 가고싶어요!'라고

노래 노래를 불렀더니 조용히 데려가 주신 햄버거 가게..

2.jpg

인앤아웃은 그냥 미국 맥도날드다! (엥? 좋은데?)

여기 먹고 가라! 라며 박력 있게 데려가신 햄버거 가게...

주문할때 종업원 분 찍는건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

카운터 쪽 사진은 못찍었어요!

그런데...

엥?

3.jpg

저는 순간 여기 사시는 분들은 풀 따윈 쳐다도 안보시는줄 알았어요...

이게 뭐야 ㅠ라고 하는 순간

옆에~~~!

4.jpg

올 모스트 패~~~러다이스~~~ 아침보다~~~더~~ 싱싱한 야채들!

5.jpg

야채 단장하고 온 녀석들!

잠시 대기하고 마실거를 가지러 갔습니다!

10.jpg

?
.
.
.
??
.
..
젠장!신 문물 앞에서 주저해버린 윤리뷰...

그 놈 어떻게 쓰나 몇번 들여다 본 움짤..

00.gif

저 수 많은 음료 중 원하는 음료를 누르고 컵을 가져다 대면 음료가 나오더라구요!

오나전 싱기...

6.jpg

그리고 이곳은 각종 소스를 담는 소스 바!
(헤인즈 맥날로 돌아와줘!)

7.jpg

모든 세팅을 마치고 야채 담은 버거를

이렇게 한입,두입 베어물면~~~!

얼마나 맛있게요.png

순식간에 햄버거를 끝장내고 야채 덜어와서 샐러드로 한번 더 먹고

8.jpg

clear!

9.jpg

지금까지 퍼드러커 vV 먹스팀 후기였습니다~!

Sort:  

^^ 즐거운 스티밋!!!

항상 감사합니다 오치님~~!ㅎㅎ

와 저 캐나다 사는데 저런곳은 여기서도 없었는데 역시 미국이라 다른가요 토핑도 골라먹을수있고 소스도 많고 가보고싶네요ㅎ

ㅎㅎ저도 여행으로 한번 다녀오곤....그래도 먹었던 버거들 중에선 상위권에 꼽히는 버거네요! 야채가 너무 싱싱...구뜨

우와 신기해요! 야채는 셀프였다니.. 제가 갔던 어느 미국 햄버거가게는 야채는 낱개로 따로 추가하면 넣어주는 시스템이었어요. 그것보다 이게 더 편하고 좋은걸요!

무제한이라서 따로 많이 챙겨가서 샐러드처럼 먹어도 되요! 사우즌이랑 다 있더라구요~~ㅎㅎ굿굿
piggypet 님은 미국 어디 다녀오셨는지 궁금하네요!

아 저녁인데 햄버거 먹고 싶어지는 포스팅이네요 ㅎ

앗 세시간 전에 댓글 주셨는데 저녁 햄버거 도전하셨나요?ㅎㅎ 햄버거 맛있죠~~

아뇨 바질파스타 해먹었는데 망해서 버렸네요 ㅋ
https://steemit.com/kr-food/@daldalmango/15 슬픈 저의 사실주의 쿡스팀 구경오세요... 😢

든든하니 너무 맛있어 보이는군요.ㅎ

기름진 햄버거를 먹는데 조금은 마음의 짐을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와... 저곳이 천국이군요
토핑에 음료수에ㅠㅠ 햄버거 급 당겨요ㅎㅎ

ㅋㅋㅋㅋ드셨나요?! 햄버거 맛도 좋았지만 이 가게는 풍부하게 먹을 수 있는 후레시 채소가 포인트~!

이미 저녁을 먹은 상태라 못먹었어요 ㅋㅋ 근데 사진보니까 다시 뽐뿌가...하...ㅎㅎ

하..저 요즘 밀가루 단식 하고 있는데.. 이햄벅.. 대박이네요.. ㅠㅠ 침만 쏟고 갑니다..역시 미쿡~

헤에 다이어트하시나요? 저는 예전에 피부때문에 해봤는데 밀가루 안들어가는게 없어서 너무 힘들었던 기억ㅇㅣ..

앗~저도 지금 빵먹는중인데~
먹는 즐거움을 선사해 주신 신께 감사를....^^

건강한 몸에 치얼스~ㅎㅎ★

사진을 보자 위산이 분비되기 시작했습니다.

댓글이 많이 늦었네요 죄송해요 ㅠㅠ 위산이 너무 쌓이면 안좋아요! 햄버거 투입!ㅁ

진짜 맛있어보여요!!
깔끔깔끔할듯

댓글이 많이 늦었네요ㅠㅠㅠㅠ
샐러드바가 완전 깔끔하죠?? 냉장이 잘되어서 그런지 보이는것도 완전 싱싱...구뜨!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