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호재 어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고래.PNG
1일 1~2포스팅 정도 하고 있는데
먹스팀 하나 했으니! 좋은 정보 없나 찾던 中

'호재기'!

라는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요즘 여기저기 정보 찾으면 눈팅하다보면~~
'호재 달력' '코인 일정' 크립토캘린더 등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이렇게 어플로 출시되어서 굉장히 반갑네요!

(BUT 요즘 시기가 돌고래급 호재도 묻혀버리는 시기지만..)

1.jpg

구글스토어는 물론이고 앱스토어에도 출시되었네요!

3.PNG

어플 내부는 이런 모양인데~~ 저는 궁금해서 네x버에 서칭 해봤더니!

2.PNG

홈페이지에도 호재 정보가 잘 나와있네요!

뭐 호재 달력은 크립토 캘린더를 저는 더 이용하는 편이지만
아무래도 경쟁성은 한글 번역 & 한글 어플에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4.PNG

현재 6월까지 발표난 호재가 정리되어있는 것을 확인되었습니다!

어플 굳이 안깔아도 되니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구경하고 가셔도 좋을듯!

주소:http://hojaegi.com/

3주 전만해도 호재 1~2일 전이면 10~20%씩 오르고 그랬는데 ㅠㅠㅠㅠ
요즘도 그런 코인 있나요..?
맥아피 형이 유망 코인 발표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확실히 투기과열의 불은 점점 꺼지는 것 같습니다!
(아 물론 저 혼자 생각*)

다시 한번 호재 하나하나로 달나라라 가던 시장으로

가즈아~!

Sort:  

어플 신기하네요. 나도 가즈야, 외쳐 봅니다 ^^

가즈아 함께 외치시죠!ㅋㅋ 처음엔 좀 선동적이라 생각했는데 요즘엔 그냥 별뜻없이 활기를 주는 마법의 언어네요 ㅋㅋ가즈아~!
(대댓 환영~!★)

가즈아ㅏㅏㅏ~!(슬쩍 동참하기)

가즈아~~!(자연스레)

진짜 좀 가좌~~~^^

ㅋㅋㅋㅋ한동안은 힘들겠네요...

기다리던 호재는 없고 해킹뉴스가 😰 이제 그냥 떨어지지만 않았으면 좋겠어요 ... ㅠㅠ

ㅋㅋㅋㅋ그러게요 해킹은 어플에 안나오니ㅠㅠㅠㅠ

요즘에 호재도 다 씹어먹히는거같아요 ㅎㅎ 언제가냐 좀 가즈아!!

호재 그냥 씹히는듯합니다ㅠㅡㅠ좋은소식만 있기를!

신기한 어플이네요! 한창 속앓이중이니 이제는 호재만 가득했으면 합니다.ㅜㅜ 쭉쭉 가즈아~!

ㅠㅠㅠㅠ추운 1,2월이 지나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123.62
ETH 2642.2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