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겨울 남자 넷이 떠난 대구 대9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윤리뷰입니다!
고래.PNG
저는 예전(17년2월) 대구 여행 갔던 기억을 되살려보며 찾아뵙게 되었어요~!

저는 이상하게 경상도 여행 중에선 부산보다 대구를 더 많이 가봤네요~!

남자 넷의 대구 여행!
(아 사실 동성로 근처만 돌았으니 동성로 여행일까요..?ㅋㅋㅋㅋ)

P20170213_095447385_1A20E872-BC44-42C2-9D14-C500F3531457.JPG

일단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저희는 서울역에서 버거킹을 간단히 먹고 출발했어요!
(그리고 이 날 버거킹 키오스크를 처음 접했습니다!...)

P20170213_094732017_91F175D9-D7E6-49CE-B763-DC3750831637.JPG

배불리 먹고 ktx는 사치야!를 외치며 무궁화호를 탑승....(가즈아!)

1.PNG

저희가 이때 기차 안에서
생각이 짧아서 남자 넷이 카드 게임하면서
신나게 놀면서 왔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생각해보니 완전 민폐였던것 같아요

그때 같이 탑승하셨던 분들 이 자리를 빌어 죄송합니다 ㅠㅠㅠ

2.PNG

우여곡절 끝에 4시간 가량 걸린 기차 여행이 끝나고 대구역 도착!ㅎㅎ
남자 넷이나 모였는데 사진 잘 찍는 사람은 없었습니다....ㄲㅂ..

각설하고 읽어주시는 분들의 눈의 피로를 고려해서
기억에 남는 것 몇까지를 빠르게 소개하는 여행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

대구 E월드!
대9의 롯데월드! E버랜드! 판타지월드~!(제 생각)

대구의 놀이공원이에요!ㅎㅎ

e월드 입장가격.PNG

보시는 바와 같이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죠??

다만 대부분 놀이공원처럼 여러가지 할인혜택도 있고

저희는 4시반 이후에 가서 야간 이용권을 이용해서
인당 만오천냥 정도에 입장했던 것 같아요!

3.JPG

입구에 있는 코코몽! 무지 무지 평화롭고 사진 찍을 것도 많고
너무 재밌었어요!
.
.
.
.
.
.
.
이녀석을 만나기 전 까진 말이죠...
4.PNG
(서..섯다!)

이름하여 메가스윙...이 구역의 미친X
아니 아니 악명 높은 놈이죠...

1.gif
(출처:http://tv.naver.com/v/1999013 네이버 동영상)
좌우로 회전을 하면서 상하로도 회전을 한다고해야되나요?

남자 넷 중 2번 타고 2명 토하고
나머지 2명 한번 더 탔다가 한명 토하고 한명 저녁 못먹었네요 ㅎㅎ
그뤠잇~!

5.PNG
(마무리는 귀신의 집!)

둘째!

다양한 볼거리!

당시 고켓몬 포를 굉장히 재밌게 했는데 정말 포켓스탑 찾아다니기만 했는데
성당,박물관,기념비 등등 재밌는게 많더라구요!
메타몽 잡아서 재밌던건 아닐거에요 아마!ㅎㅎ
(동성로 만세!)

6..PNG

박물관 구경하고 쉬어도 가고~

8.PNG

7.PNG

날이 좋으니 뭘해도 신나더라군요~!

마지막!!

동성로 연탄 불고기!

9.JPG

요거에 냉면 한그릇 시켜서 반주 먹으니깐~~~

얼마나 맛있게요.png

대구하면 막창인데....

대구xxx막창집 동성로에 있는...
거기는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막창을 초벌하지 않고
직원이 직접 구워주시는 친절한 가게가 있습니다!

여행 마지막 날 친구B는 노로 바이러스로 병원 실려가버린
슬픈 전설이 남아있어요...
부속류 드실땐 조심 조심!

10.PNG
(기승전셀카)

이렇게 즐거웠던 겨울 추억이 있어서 그런지
이번 겨울을 여행 없이 보낸게 굉장히 아쉽네요ㅜㅡㅜ

이번엔 대구!

다음엔 복밟미땅을 마저 할지~ 오사카 여행을 풀어볼지 고민되네요~~!

다음 포스팅때 뵈요!
(댓글, 대댓글 소통 완전 환영~!)


P.S - E월드 가시게되면 메가 스윙은 한번만 타세요 다시 한번 말ㄹ합니다 메가 승ㅇ위우엑

Sort:  

우리 동네에용!! 심지어 저 버거킹에 월요일부터 일하거든용... ㅠㅠ
몰라보겠지만 볼수도 있었을거를 아쉽네여 ㅋㅋㅋ

사진보니 재밌는 대구에서 노셨네여 ㅋㅋㅋ

ㅋㅋㅋㅋㅋ반가워요! 아쉬움을 덜어드리기 위해 말씀드리면 작년 겨울 이야기입니다!ㅎㅎ
어디서 일하시는지 알았으니 조용히 찾아가야겠군요!ㅋㅋㅋ( 대댓환영!~★)

몇년 전 친구랑 둘이 대구여행 갔던게 생각이 나네요. 저는 너무 더워서 이월드는 안갔는데 다음에는 가서 저 메가스윙 한 번 타봐야겠어요ㅎㅎ 여름에 타면 시원할 것 같아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원..시원......ㅋㅋㅋㅋ시원이라...흠...자유지만 뭐가 어떻든 한번만 타세요!
이게 뭐지?재밌는건가 내가 겁이 많은건가?하면서 의심하고 또타면 바로 입에서 후룸라이드 나옵니다!( 대댓환영!~★)

으앗 메타몽을 잡으셨나요?! 한참 메타몽에 빠졌던 기억이 나네요! 대구여행기를 읽다가 메타몽에 눈길이..ㅎㅎ

ㅋㅋㅋ오 투뎃님 오랜만이에요~~!ㅎㅎ 메타몽파셨군요! 저는 마자용파입니다!
1.PNG
( 대댓환영!~★)

메가스윙.. 보기만 해도 아찔하네요 ㅎ 그 상황에 동영상까지 찍으시다니.!

앗 ㅠㅠ네이버 동영상 캡처해온건데 제가 출처를 안달았네요! 수정완료!
저는 동영상은 커녕 눈 감고 명상하다가 내려와서 ㅌㅗ했네요...ㅋㅋㅋㅋㅋㅋ

메타몽이라니! 포켓몬고 유행할때 메타몽 찾으러 돌아다녔었는데ㅜㅜ 대구에서만 있었나봐요....

ㅋㅋㅋㅋㅋ운좋게 떳어요! 막 입문하자마자 ㅎㅎ남자넷이 폰 들고 포켓몬만 찾아다니는데 볼만했습니당 ㅎㅎ

대구 가본 적은 없지만, 진짜 재밌을 것 같아요 ㅠㅠ
고소공포증때문에 놀이기구는 못타지만, 대리만족하고 갑니다.ㅋㅋ

zzzzㅋㅋㅋ저도 잘 못타는데 괜히 남자 넷 사이에서 자존심 세우다가 가버렸!네여 ㅠㅠㅠㅠ후

안녕하세요. 킹스장학금에서 나왔습니다. 풀보팅하고 갑니다. 스티밋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세요. (1일차당첨자)

우오오오오~~~~! 킹빗(+스맛컴님)님 감사드려요! 1회차에 당첨되서 기분 좋네요!ㅎㅎ풀보팅 감사합니다~!!더 좋은 포스팅 쓰도록 할게요!

깨알같은 여행기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대구여행 재밌지만 사실 친구들과 함께이기에 더 그랬지 않을까요 ㅎㅎ

ㅎㅎ제가 좋아하는 친구들이라 사실 대구가 아니라 옆동네 마실을 갔어도 재밌었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대구는 그뤠잇!

안녕하세요. ~~ 갓 시작한 저의 스팀잇에 놀러와주셔서!!
팔로우하고 놀러왔습니다.~ ㅎㅎ 엄청꽃미남이신데요?!!
글에서도 먼가 행복함이 느껴지고요~~ ㅎㅎ 앞으로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엉잉ㄴ나이(과분한 칭찬에 어쩔줄 몰라하는中) 좋은 글 많이 쓰고 좋은 글 많이 보러갈게요! 자주 소통해요~~ㅎㅎ

나란히 설현포즈 사진에서 빵터지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E월드라니 꼭 가보아야겠네요.. 저런 어마무시한 녀석이 존재한다니
저는 놀이기구를 매애뭉매움애무앰우매우매움애ㅜ매우 잘 탑니다
제가 윤리뷰님의 복수를 하고 오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안되요ㅠㅠㅠ이렇게 스티미언 하ㄴ분을 잃을 순 없네요
잠시만ㄴ요 신콩님 잠깐! 멈ㅁ추세ㅇ!(그렇게 마지막)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123.62
ETH 2642.2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