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가성비 킹,맛킹! 스테이크 킹!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원화 채굴하느라
스팀잇이 뜸해진 윤리뷰입니다 ㅠㅡㅠ

여행 후기 리뷰는 커녕

얼마 전 가입한 티스토리 포스팅하기는 완전 무리고...

어제 저녁으로 신나게 즐긴 음식점 간단 리뷰타임!

1.jpg

강릉 시내에 위치한 스테이크 킹에 가봤어요~~

오랜만에 파스타나 스테이크도 먹고 싶긴한데

제가 먹는 양이 많아서 약간 부담되거등요ㅠㅠㅠㅠㅠ

가성비 킹!이라길래 가 본 스테이크 킹!

2.jpg

메뉴판을 직원이 가져다 주면

메뉴를 정해 카운터로 가서 직접 결제하는 방식이에요!

저희는 파스타 하나, 스테이크 하나, 피자 하나를 정했습니다!

먼저 나온 파스타!

4.jpg

매운 알리오 올리오를 시켰어요~!

ㅋㅋㅋㅋ양이 적은건 아니지만 파스타에 비해 그릇이 너무 커서 당황...

5.jpg

다음은 스테이크! 고기가 불고기향이 나면서 단짠 단짠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7천원정도 가격에 나쁘지 않게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6.jpg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하와이안 피자에요!

고르곤졸라를 포기하고 시켰는데

꿀을 함께 주셔서 두가지 모두 충족 ㅠㅠㅠ너무 맛있었어요

씬 도우라 얇아 먹기 편했습니다!

둘이서 2만원정도에 알뜰하게 먹었네요 ㅎㅎ

3.jpg
탄산음료는 한잔에 천원이라 NO부담!

주소: 강원 강릉시 대학길 13 2F

오늘 올림픽이 개최되었는데 성공적으로 진행되길 응원합니다!

짱짱맨 화이팅★

윤리뷰 썸네일.PNG

Sort: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강원 강릉시 대학길 13 2F]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내일 가족들이랑 외식하러 가야겟어요.ㅎ

ㅎㅎ오늘 외식 즐기셨나요~? ㅋㅋ
하루 늦은 답글 달기로 인해 지금쯤 외식하시고 들어오셨나 궁금하네요~!

스테이크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잇힝.jpg

ㅋㅋㅋㅋ짤 ㅋㅋㅋ완전 사랑이죠! 하지만 이번엔 전 피자에 한표!

티스토리와 스팀잇을 같이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죠 ㅎㅎ 특히나 티스토리 블로그의 경우 하루만 포스팅을 안하더라도 방문자가 확 줄어버리니... 맛있는 음식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후 초대장만 구하면 다 해결될 줄 알았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스팀+티스토리는 일상생활 유지하면서 하려면 두배 이상 노력이 필요한듯합니다!ㅠ,ㅡㅠ

가격이 착하네요~ ㅋ 메뉴판이 눈이 띄어요~

Zㅋㅋㅋ가격이 착해서 먹고싶은 메뉴 고르는데 부담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앗 스테이크...ㅠㅜ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내일은 스테이크를 먹고 싶네요.ㅎㅎ

ㅋㅋ스테이크 드셨나욘?! 요즘 원화채굴이 빡시네요 ㅠㅠㅠㅠㅠ 스테이크로 화이팅하시고 주말 기다려봐요오~~!

헉 스테이크가 7천원이라니..! 정말 갓성비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83.45
ETH 3525.4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