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왔어요! 어머니 찬스로 조퇴+회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최신글이 벌써 일주일을 훌쩍 넘겨버렸네요ㅠㅡㅠ...

방학중에 종일 글을 쓰고 지낼때가 문뜩 그립기도하지만

어느정도 활동적인 일도 좋은 것 같아요~!

집에서 멀리 떨어진 강릉에서 축제 보조 아르바이트를 설 연휴에도 쉬지 못하고 하던 중

어머니와 누나가 강릉에 놀러오셔서 조퇴를 하게 되었어요~!
(설에 열심히 일한 보너스~☆)

조퇴 후 강릉 안목 해변에 위치한 카페 '엘빈'에서 티타임을 가졌습니다~

1.jpg

수제 케이크가 유명한 카페 엘빈! 티라미슈와 딸기 타르트 케익 완전 그뤠잇!

그리고 저녁을 먹으러 들어간 해송횟집!

커피 거리로 유명한 안목해변이라 그런지 음식점 찾기가 좀 어려웠어요ㅠㅡㅠ
(고르기 어려웠다해야되나..?)

2.jpg

저희 세식구는 광어회中(12만냥)으로 주문!
시작은 흑임자 죽 입니당흐

3.jpg

메인이 먼저 나왔다 싶을때 나온 회 스끼다시!(?)

청어,가리비를 비롯한 다양한 스끼다시가 나왔는데 굉장히 다양하고
비린걸 못 먹는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4.jpg
ㅋㅋㅋ귀엽게 나온 초밥... 센스있게 밥 양이 적더라구요!

5.jpg

메인 광어회! 두둥!

셋이 먹기에 충분했어요!

회만 주구장창 먹는 것도 좋지만 저는 다양하게 배 채우는 것도 좋아해서
(어릴적 횟집ㅇㅔ서 돈까스 먹다 혼났을 정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이 날은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계주 금메달 딴 날!

밥도 맛있고 금메달도 기뻣고~~~

6.jpg

거기에 맥주 한잔하니~~

얼마나 맛있게요.png

다음에 더 준비해서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못 본 새에 스팀잇이 더 발전된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kr,짱짱맨 화이팅!

횟집 주소: 강원 강릉시 창해로14번길 16

Sort:  

윤리뷰님 오랜만입니다!!
엄청 바쁘신가보네요..ㅠㅜ
그래도 화이팅하세요!! 다음 글 기다리겠습니다.ㅎㅎ

오랜만이네요 ! 윤리뷰님 알바하느라 너무 바빴나봐요 ㅠㅠ 맛있는거 많이 먹고 리뷰 많이 올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14번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아름다운 음식 사진 봤습니다. 침이 꼴깍!

2월이 끝났어요 ^^ 따뜻한 3월, 많은 것을 이루기를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144.34
ETH 3517.4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