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뷰 오랜만의 먹스팀! 소고기 맛집 '창고43'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2 - 복사본.jpg

요즘 버릇처럼 저녁이 되면
당연히 대역폭이 없겠지 싶어서 글 쓰기를
아예 생각도 안했는데
오늘은 대역폭이 넉넉해서!
어제 먹은 GO GI를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저녁엔 먹스팀이죠Vv

주소: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2 J3타워 3층

1.PNG

오늘은 웨스턴돔 먹자 골목에 있는 창고43에 다녀왔어요~!

이제 다시 개강 준비를 하러 가야하기에

일산에서 어머니와 여자친구와 함께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창고43은 소고기 전문점인데 런치세트는 1인분에 무려 2만9천원...!

2.jpg

안심과 등심으로 나온 고기! 빛깔은 좋았으나

제게 그 가격이 합리적이기 위해선 맛이 뒤따라줘야합니다!
(겁나 비싸~!)

직원분이 직접 감자랑 야채까지 직접 올려서 구워주시더라구요!

3.jpg

맛있게 구워주셔서 그런지 금방 익었어요!

4.jpg
두근두근..

이 가게는 가위가 보이지 않더라구요!

뒤집개 두개로 촥촥 찹찹 찢어주시니깐 괜히 더 맛있어보여버리기~!

이렇게 찹찹 찢은 고기를 소금에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png]
()

성공적인 안심 테스트를 마치고..(상당한 녀석이였습니다)

5.jpg

등심 한판~~!

너무 맛있어요! 고기 살살 녹고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처음에 너무 비싸다 생각했지만 1인분 더 추가했습니다!

고기를 끝내고 맛있게 먹고
볶음밥을 준비했는데 왠 찌개를 끓여주시는거 있죠..?

6.jpg

나니? 이거 뭔가요? 하고 여쭈보려는 순간

공기밥 두개 딱 풀어서 쫄여주시고 쓱쓱 볶아주시니

8.jpg

된장 볶음밥 완성.....

같이 나온 된장찌개엔
7.jpg

큼직한 고기 녀석들까지 숨어있고! 효자들!

마지막엔 깔끔하게 아이스 홍시도 주더라구요!
9.jpg

오랜만에 음식 사진 부분 부분 많이 찍어서

사진 풍성한 먹스팀이네요~~!

바쁘신 분들은 사진만 쓱쓱쓱~~~~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아 물론 후식 배는 따로 있기 떄문에~!)
1.jp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2 J3타워 3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 피드에 소고기 사진이 엄청 많아욧!!ㅋㅋㅋ창고가 옛날에 여의도에서 먹어본거 같은데 같은 곳인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ㅎ
저는 어제 집에서 구워먹었는데 먹고나서 봐도 또 침고입니다~~마지막 된장볶음밥도 너무 맛있을거같아여!!까울 ㅋㅋㅋ

ㅎㅎ창고가 체인점이라 맞을 확률이 높아요~~! 된장볶음밥 ㅠㅠ특이하더라구요! 그리고 된찌에 들어간 고기도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후

잘봤습니다 얼마안되지만 풀보팅 누르고가요^^

앞으로 자주뵈요

앗 보팅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할게요 자주 뵈요~~~!

여기가 고기도 구워주고 찢어준다는 곳이군요 ㅎㅎ 밤에 고기를 올리시면 배고파지지만 저희집에 고기가 없네요 ㅜㅜ

ㅋㅋㅋ이 밤 중에 소고기가 배치되어 있는 집이라면 아마 천국 또는 준비된 집안일듯 싶네요!ㅋㅋ

크.. 역시 소고기 입니다!! 아이스 홍시 너무좋아요~

크ㅠㅠㅠ아홍 두개씩 줬으면 빙수 안먹어도 됐을텐데! 후식 배가 아쉬워서...(핑계)

콤보가 환상적이네요. 소고기에 된장볶음밥까지 환상적!!

마무리! 환상적! 바로 그 자체! 볶음밥 조금 남긴게 지금 생각나네요 ㅠㅠㅠㅠ

그냥 생고기 자체만 봐도 맛있을 거 같아요ㅜㅜ소고기 먹은 지가 언젠지....중간에 빅마마 넘 잘 그리신거 아닙니까??ㅋㅋㅋㅋ

ㅋㅋㅋㅋㅋ이혜정 선생님 짤은 제가 너무 좋아해서 직접 그려서 자주 애용하는 중입니다 ㅎㅎ
베티님도 가져가셔 쓰셔도되요~!

으악 밤에 테러당했다~~~

이 시간에 소고기면 거의 징역~~★

대문 사진이 딱 한우라 들어왔는데 창고네요! 저도 창고 너무 좋아요~!! 된장밥까지 잘 챙겨드셨군요!

ㅋㅋ오! 저도 아까 피드 보다보니 창고 먹스팀이 몇개 보이더라구요! 체인점인줄 몰랐어요 ㅎㅎ 맛있게 그뤠잇~!

한우는 역시나 비싸서 먹기 힘들죠 ㅠㅠ
11시되니 한우 먹스팀이 많이 올라오네요
오늘밤 주인공은 한우야 ~ 한우야~

잇미 잇미 잇미 업
한우 맛있게 잇ㅅ하고 먹스팀 관심 많이 받으니 이게 바로 기분 좋은 스티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83.45
ETH 3525.45
USDT 1.00
SBD 2.70